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한민국 동행세일 타이어

정책정보

by 오늘의 생활 2020. 6. 27. 17:09

본문

대한민국 동행세일 타이어


대한민국 동행세일 타이어


오늘은 대한민국 동행세일 중 타이어 품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국내 타이어 빅3 3사가 모두 나름대로의 할인에 참여합니다.

한국타이어, 금호타이어, 넥센타이어 3사의 대한민국 동행세일 타이어 할인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각 사의 홈페이지에 직접 들어가 타이어 할인 혜택에 대하여 보았습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타이어 - 한국타이어

첫째로 한국타이어입니다. 뉴스를 통해서는 아래와 같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알려졌습니다.

■ 다음달 11일까지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참여할 수 있는 룰렛 게임을 통해 △타이어 쿠폰 △음료 교환권 △모바일 주유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 타이어 쿠폰은 20% 할인, 2개 구매 시 2개 무상 증정, 3개 구매 시 1개 무상 증정 등 3종 

■ 한국타이어 유통채널인 티스테이션과 더타이어샵 매장서 사용할 수 있다.

우선 한국타이어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봅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타이어 관련된 별도 공지는 없습니다.


한국타이어의 쇼핑몰, 티스테이션 홈페이지로 들어가 봅니다.

여기에 정보가 있군요.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명시하지는 않았고, <대한민국 타이어 축제>라는 타이틀로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룰렛을 돌려서 할인혜택을 주는데, 아래와 같습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한국타이어 룰렛 혜택

- 모바일 주유권 1만원권

- 타이어 2+2 쿠폰

- 타이어 20% 할인쿠폰

- 타이어 3+1 쿠폰

- 스타벅스 5천원 쿠폰

개인정보 핸드폰을 간단히 입력하면 홈페이지에서 바로 룰렛을 돌릴 수 있습니다.

저는 룰렛을 돌려서 타이어 3+1 쿠폰이 나왔습니다. 쿠폰은 문자로 발송됩니다.

근데 원래 타이어는 요즘 3+1 아닌가요? 뭔가 가장 많이 발행될 것 같은 쿠폰이네요.

차라리 스타벅스 5천원 쿠폰이 가장 실용적인 건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대한민국 동행세일 타이어 행사에서 가장 '행사다운 행사'를 하는 곳은 한국타이어였습니다.

대상이 되는 타이어는 위와 같습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타이어 - 금호타이어

둘째로, 금호타이어 홈페이지에 들어가 봅니다. 뉴스 기사로 알려진 할인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타이어프로 홈페이지 쇼핑몰에 제휴된 업체를 대상으로 다음달 12일까지 전용타이어를 최대 35%할인

■ 프리미엄타이어 경우 최대 25% 할인하는 행사 개최

금호타이어 판매 홈페이지인 타이어프로 홈페이지에 들어가 봅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타이어 관련하여 별도로 공지는 없습니다. 과연 위 뉴스의 할인 혜택을 어떻게 확인하고 받을 수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아직까지는 세부 공지나 알림이 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타이어 - 넥센타이

마지막으로, 넥센타이어 홈페이지에 들어가 봅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타이어 관련하여 넥센타이어의 알려진 할인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다음달 31일까지 넥스트레벨 홈페이지에서 '엔페라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판매

우선 넥센의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 봅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관련해서 별도의 공지는 없습니다.

넥스트레벨 홈페이지로 들어가 봅니다. 여기에 정보가 있었네요.

'엔페라' 라는 타이어 제품군을 40% 일괄 할인판매 중입니다. 엔페라가 어떤 평가를 받는 타이어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적어도 이 제품에 한해서는 이번 대한민국 동행세일 타이어 할인에서 총 4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느낌으로 이번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약간 졸속으로 빠르게 준비해서 진행하느라 실질적인 할인 혜택은 크지 않은 것 같습니다. 지난번 자동차 포스팅에서도 이미 행사가 시작되었는데, 공지를 제대로 하고 있는 자동차 판매사는 거의 전무했었거든요.  대한민국 동행세일 자동차 관련해서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는 너무 참여폭이나 안내가 거의 없어서, 아마 조만간 추가 공지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2020/06/26 - [정책정보] - 대한민국 동행세일 자동차

 

대한민국 동행세일 자동차

대한민국 동행세일 자동차도 진짜 할인? 오늘부터 7월 12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가 열립니다. 실시간 검색어에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자동차>라는 키워드의 순위가 높은데, 글들을 찾아��

todays-life.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