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찰리 x 지도표 성경김에서 출시한 김준호랑이김. 오랜만에 마트에 갔다가 이 김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눈에 확 띄는 김준호랑이김! 아래에서 함께 살펴보시죠.
▲ 김준호. 김마스터로 거듭났다는 사실을 이제 알았네요. 어느 정도까지 제품에 관여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김으로 유명한 지도표 성경김과 함께 출시한 김입니다.
▲ 지나가면서 보면 그냥 지나갈 수 없는 비주얼! 개그맨 김준호님 특유의 익살스런 표정으로 우리나라 지도모양을 한 호랑이의 형상을 하고 있습니다. 압도적인 비줄얼입니다.ㅎㅎ
▲ 대전 신탄진쪽에 경부고속도로를 타고 가다보면 보이는 지도표 성경김. 제가 먹어본 성경김은 대부분 맛있어서 이번에도 괜히 그냥 믿고 살 수 있었습니다.
▲ "쟈나쟈나, 나 김준호가 호랑이김을 만들었쟈나". 개그콘서트에서 역할로 맡았던 '앉으나 서나 자나자나'의 그 유행어를 따왔습니다.
▲ 한 봉투에는 16봉이 들었는데, 1+1 행사중이었습니다. 개당 가격으로 보면 낱개 1개에 500꼴 정도 가격이었습니다.
▲ 대전광역시 대덕구에 위치한 우리나라 대표 김회사 중 하나인 성경김. 김과 김으로 만든 반찬류를 함께 출시하고 있습니다.
▲ 식품유형은 조미김. 우리가 아는 양반김 등 대표적인 김 종류입니다.
김에 들기름에 소금을 첨가해 반찬 없을 때 맨밥에 싸먹기 가장 좋은 김이죠.
▲ 성경식품의 최근 브랜도 홍보전략은 '쟁이'인 것 같습니다. 신선쟁이, 맛쟁이, 원초쟁이 등 각 분야의 전문인 '쟁이'들이 만든 김이라는 문구들이네요. 그럼 김준호 씨는 무슨 쟁이일까요? 멋쟁이? 김쟁이?
▲ 낱개 포장입니다. 역시 호랑이 모양. 김준호호랑이김을 줄여서, 김준호랑이김으로 표시하고 있습니다.
▲ 초록색도 잘 뽑아낸 것 같습니다.
▲ 김은 그냥 평범합니다. 맛있는 성경김에서 더도 덜도 할 것 없네요. 아마 이름만 붙여서 콜라보 하는 것이겠지요?
어느 정도로 김준호씨가 제품에 관여하는지는 써있지 않아서 정확한 내막은 알 길이 없습니다.
▲ 맛있게 생긴 김 한장. 딱 그냥 조미김입니다.
▲ 측면 모습이구요.
▲ 자세히 본 모습입니다. 김이 하나하나 보이지요?
▲ 저는 떡국에 넣어 먹을 고명으로 딴 것이라 이렇게 플라스틱 통 안에서 가위로 잘게잘게 잘랐습니다.
▲ 그리고 준비된 떡국에 김을 투하!
▲ 집에 김 떨어진 지 오랜만에 구입한 김이라, 고명 수준이 아니라 그냥 한 봉지를 다 썰어서 넣어버렸습니다.
▲ 아쉬워서 밥을 꺼내봅니다. 밥에 싸먹는 김이 최고니까요. 어? 생각보다 예상보다 기대보다 좀 더 맛있는 느낌? 김에 김준호라는 의미부여와 포장지에서 보이는 즐거움이 묻어서 일까요?
▲ 앉은 자리에서 아기와 아내와 함께 4봉지나 까서 먹고 말았습니다. ㅎㅎ
<김준호랑이김 리뷰 총평>
■ 맛도 가격도 그냥 일반적인 성경김 그대로입니다.
■ 성경김은 그냥 언제나 믿고 먹을 수 있는 맛있는 김 브랜드 중 하나니까요.
■ 딱히 다른 김에 엄청 맛있다거나 하는 특별한 김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정말 맛이 탁월하게 좋은 박향희 김 처럼)
■ 하지만 유쾌한 캐릭터가 포장지에 있어서 그런가 뭔가 재밌고 특별한 기분을 줍니다.
■ 적당한 가격과 즐거운 포장지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무난한 김! 찰리킴 김준호랑이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