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솔로 6기 옥순 논란 싹정리

카테고리 없음

by 오늘의 생활 2022. 3. 19. 09:17

본문

나는솔로 6기가 역대급 시청률과 함께 최고의 레전드 회차가 될 조짐을 보이고 있는데요. 그 멱살 캐리의 중심에 선 여인이 바로 미모의 재원 옥순입니다. 옥순과 관련된 논란과 학력, 직업, 다이어트, 본명 등 모든 것을 상세하게 정리하여 알려드립니다.

나는 솔로 6기 옥순 논란 싹정리

나는 옥순이다

 

나는솔로 6기 옥순 논란내용

탈 일반인의 외모를 가진 옥순. 블랙핑크 지수를 닮은 외모로 방송 초반부터 많은 남성들의 대시를 받았는데요. 서울대 서양사학과 졸업 후 변호사로 활동중인 광수와 미군 대위로 포르쉐를 몰로 있는 영수의 초반 2픽을 당한 바 있습니다. 논란은 옥순이 방송 후반부에 급작스럽게 국악연주자 영호에게 호감이 있었음을 고백하면서 시작됐습니다.

영호는 이미 영자와 거의 공식커플이 된 상태였는데요. 옥순이 밤에 영호를 불러 둘이 급작스럽게 한방에서 거의 1시간이 넘는 시간동안 썸을 타면서 영자는 폭풍오열하기에 이르게 됩니다.

여기서 옥순에 대한 비난여론이 일부 이었던 것이 바로 이번 6기의 핵심 논란인데요. '풍파를 일으켰다는 비난'과, '원래 그런 프로그램이다', '그러라고 만든 프로그램 아닌가 대화를 해봐야지 사람이'라는 옹호 입장이 상반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나는솔로 6기 옥순 직장 및 학력

옥순은 올해 28세, 본명은 양날애로 고려대학교 일어일문학과를 졸업한 후 하나카드 글로벌마케팅부에서 근무한 이른바 엘리트 코스의 여성입니다. 여기에 놀라운 반전은 하나카드에서 3년 근무 후 최근에는 수능을 다시 보고 대전대학교 한의예과에 합격하면서 퇴사하게 됐다는 것입니다.

옥순은 많은 직장인이 꿈꾸는 지긋지긋한 직장생활을 벗어나서 전문직의 길로 들어선 당찬 여성입니다. 고려대 졸업시에도 성적 최우수자로 졸업을 했다고 하니, 연애에서나 일에서나 굉장히 열심히 사는 분임을 알 수 있습니다.

옥순이 올린 한의대 전공책 사진

나는 솔로 옥순 치아 유실 논란

아마 방송에서 옥순이 활짝 웃는 모습에서 치아가 몇개 없음을 눈치채신 눈썰미 있는 분들이 계셨을 텐데요. 옥순의 공개에 따르면 옥순은 선천적으로 몇개의 영구치가 나지 않는 결손이 있다고 합니다.

다행히 집안의 유전적인 부분은 아니며 옥순에게만 해당한다고 하는데, 그래서 나는 솔로 6기 촬영 당시 해당 유치를 뽑고 임플란트를 하기 위해 기둥만 심어놓은 상태였다고 합니다. 따라서 송곳니 등 몇개의 치아가 보이지 않아 놀라신 분도 있으셨을 것 같습니다.

옥순은 인스타에서 밝히기로 오히려 외모에 대한 콤플렉스가 별로 없는 편이라 크게 개의치 않고 방송에 나갔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털털한 성격인 것 같습니다. 

나는솔로 옥순의 특별한 취미

옥순의 특별한 취미 또한 화제인데요. 직장인 생활을 하면서 옥순은 직장인 동호회에서 연극을 취미로 삼았던 모양입니다. 월극쟁이라는 동회에서 개인적으로 한 역할을 맡아 연기한 소감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기도 할 정도로 깊게 빠진 취미생활로 추정됩니다.

대기업에 한의대로 진학, 빼어난 외모에 취미는 연극, 정말 다재다능하다고 할 수밖에 없는 옥순의 라이프입니다.

6기 옥순 다이어트 사진 논란

또한 최근 옥순의 비공개 인스타그램에 과거 비만이었던 사진을 올리면서 한차례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사실 몇몇 커뮤니티에서 옥순의 과거사진 폭로라는 게시물로 등장한 것이 시작이지만, 알고보니 옥순이 스스로 올린 다이어트에 대한 기록임이 밝혀졌습니다. 아래 해당 사진에서는 수년에 걸친 옥순의 변천사를 사진으로 모아놓은 이미지였는데, 과거 굉장히 비만이었음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옥순은 인스타그램 본계정 외에 다이어트를 하는 운동 부계정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는데, 이 계정은 비공개로 지인들만 볼 수 있는 상태입니다. 옥순의 인스타그램 2개 계정은 아래에 링크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나는솔로 6기 옥순 인스타그램 주소

옥순 인스타그램 본계정: https://www.instagram.com/nalzzzang/

 옥순 인스타그램 부계정(운동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iet_nxxzzang/

이상으로 나는솔로 6기 옥순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과연 옥순과 세 남자의 관계가 어떻게 진행될지 벌써 다음회차가 엄청나게 기다려집니다. 6기 솔로들의 뜨거운 연애를 응원하며 방송을 기다려 봅니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본 글

고혼진 화장품 가격 총정리

 

고혼진 화장품 가격 총정리

배우 김민정이 광고모델로 등장하는 화장품 브랜드 고혼진. 하지만 온라인 등 판매처가 거의 없기 때문에 가격 또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데요. 고혼진의 정확한 라인업과 구체적인 가격을

todays-life.tistory.com

고혼진 크림가격 알아봐요

 

고혼진 크림가격 알아봐요

배우 김민정이 광고하면서 일명 '김민정 화장품', '김민정 크림'으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졌으며, 입소문만으로 많은 매니아층을 지니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고혼진. 뛰어난 보습력이 좋다는

todays-life.tistory.com

코로나 생활지원비 쉽게정리

 

코로나 생활지원비 쉽게정리

이 글을 보시고 계신 분은 코로나19 확진(양성) 판정 후 내가 생활지원비(생활지원금)을 신청할 자격이 되는지와 그 방법을 찾아 보신 분일 겁니다. 우선 코로나로 고생 많으셨다는 위로를 전하

todays-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