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솔로 9기 광수 영숙 최종선택 충격

카테고리 없음

by 오늘의 생활 2022. 8. 18. 01:16

본문

아래에서 나는솔로 광수-영숙 최종선택 증거를 4가지 들어 예상했는데요. 사실 글을 쓰면서도 오늘 방송을 보면서는 초반에 옥순을 선택할 거 같은 혼란에 빠져 헛발질 포스팅을 한 건가? 하는 자괴감에 빠지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광수의 최종 선택은 놀랍게도 영숙이었습니다.

충격적인 오늘 방송, 정말 반전의 대반전. 소개합니다.

나는솔로 9기 광수 영숙 최종선택 충격

놀랍게도 광수의 선택은 영숙이었다!

▲ 초반 이 장면만 해도 옥순일지 영숙일지 정말 모르겠는 방송... 

옥순은 솔직하게 광수에게 고백을 했구요. 하지만 너무 늦은 선택이었네요.

 옥순도 광수가 선택하지 않을 거라는 것을 직감한 모습

 하지만 영숙도 본인을 선택할 줄은 꿈에도 모른 표정입니다.

 영숙도 광수를 솔직하게 선택.

광수의 최종 선택은 놀랍게도 영숙이었습니다.

대박사건. 예상하지 못했던 영숙은 오열하고, 옥순은 표정이 다소 안좋아 보였구요.

늦었긴 했지만 옥순도 솔직한 선택을 한 점 응원합니다.

영숙의 순애보가 정말 감동적이었던 나는 솔로 9기.

 영숙과 광수가 서로를 선택하며 마무리가 지어졌네요.

선남선녀 커플. 정말 잘 어울립니다.

 영숙 광수 커플 축하드립니다!

추가로 제가 영숙-광수 커플을 예측하며 적었던 4가지 증거가 결국은 맞는 추측이었던 것이 밝혀졌는데요. 아래 커플매칭 전 쓴 글을 한번 읽어보시면 영숙이 인스타를 통해 꽤 많은 힌트를 줬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전글) 나는솔로 9기 광수 최종선택 증거 4가지

나는솔로9기 재밌게 보셨나요? 정말 역대급 회차라고 생각되는데요. 모든 나는솔로 회차를 통틀어서 정말 재미로는 첫 손가락으로 꼽는 레전드 편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과연 광수의 최종 선택이 누구인지, 특히 영숙을 최종선택했을 개연성을 다양한 SNS 자료를 근거로 살펴보겠습니다.

나는솔로 9기 광수 최종선택 증거 4가지

나는솔로 광수-영숙 최종선택 4가지 근거


나는 솔로 9기 광수 최종선택, 이사람?

옥순과 영숙의 숨막히는 신경전 시작

직전 회차에서 광수를 둘러싸고 대대로 지분을 가지고 있던 옥순과, 신규로 불꽃이 타오른 영숙이 광수를 데이트 상대로 선택하면서 광수의 차 안에 탄 두 여자의 숨막히는 긴장감이 연출되기도 했는데요.

특히 영숙이 눈을 감고 사탕을 먹는 장면은 과연 나는솔로 역사에 남을 명장면이라고 생각됩니다. 옥순도 여기에 지지 않는 당찬 여성이라 사탕 하나로 갈등이 최고조에 이르기도 했습니다.

반면에, 그럼에도 광수는 심지어 제작진에게 조차 누구를 선택할 지 결코 밝히지 않으면서 나는솔로 9기를 역대급 서스펜스의 반전을 기대하게 만드는 흥행작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특히나 이번 편은 영숙의 광수를 향한 순애보적인 사랑과 눈물이 회차를 보시는 많은 분들을 감동시키니 않았나 생각되는데요. 그래서 광수가 너무 간을 보는 거 아니냐, 두 여자에게 똑같은 멘트를 하면서 최고의 선택을 하라고 하는 애매함을 보이기도 했고, 이에 옥순은 광수에 대한 분노를 '머리 꼭대기에서 놀면서 쥐고 흔든다며' 노골적으로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나는솔로 9회 방송 분량 마지막으로 가면서 광수가 누구를 선택할지 밝히지 않는 이유가, 본인이 원하는 것을 말하면 그것을 놓쳐버리는 '징크스'임을 고백하면서 광수의 이런 행동도 납득이 가게 만들면서 광수, 옥순, 영숙 세 사람 모두의 진정성이 드러나 잔잔한 감동을 주는 회차였습니다.

결국 나는솔로 이번 회차는 광수가 오열하면서 끝나는 예고편으로 정말 시청자를 미치게 만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상에서는 광수가 영숙을 택했을 것이라는 뉴스들이 나돌기 시작하는데요. 그 근거를 아래에서 살펴보겠습니다. 

 

 

광수 영숙 최종선택의 근거는 바로 이것

근거1. 영숙이 선물받은 사넬 가방

▲ 영숙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천만원에 육박하는 샤넬 가방을 선물받았다고 공개한 것으로 뉴스를 통해 알려졌는데요. 여기서 이렇게 고가의 선물을 준 사람이 바로 재력을 갖춘 의사인 광수가 아니냐는 의견이 온라인에서 제기되고 있습니다. 

근거2. 영숙의 인스타 스토리 의미심장한 글

또한 영숙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서 "불행한 일이 나를 불행하게 만들지 않았고, 행복한 일은 나를 행복하게 만들었다'라는 다이어리에 적은 문구를 공개했는데요. 5월 중순으로 추정되는 이 시기는 나는솔로 9기가 촬영된 이후로 추정되어 영숙이 광수와 해피엔딩을 맞은 것 아니냐는 추측이 돌고 있습니다.

근거3. 영숙 인스타 썬글라스 언급 

또한 영숙은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서 썬글라스를 쓴 만화 캐릭터를 "색안경 좀 벗거라..., ㅋㅋㅋㅋ 귀여워"라는 글을 남겨 화제가 되었는데요. 나는 솔로 광수가 1회차에서 썬글라스를 쓰고 등장한 캐릭터였기 때문에 광수와 모종의 관계가 있는 것이 아니냐는 추론이 또 나오게 되었습니다.

근거4. 영숙의 웨딩 스냅사진 업체 팔로우

 추가로 영숙이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최근 웨딩 스냅사진 업체를 팔로우 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광수와 영숙이 결혼을 초입에 둔 것이 아니냐는 전망도 나오고 있습니다. 특히 광수는 방송을 통해서 자신은 결혼상대를 찾아 나왔다는 강한 신념을 지속적으로 드러냈기 때문에 만약 광수와 영숙이 서로를 선택했다면 현재 충분히 결혼준비를 할 수 있는 시기라는 점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위의 4가지 광수-영숙 최종선택 증거가 돌기는 하지만, 실제로 광수가 옥순을 최종선택 했는지, 영숙을 최종선택 했는지, 아니면 누구도 선택하지 않았는지는 현재 아무것도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정말 다음주 나는솔로 9기 마지막 방송은 시청률 대박이 날 것 같은 기대감을 충분히 가지게 합니다. 

나는솔로 9기 영숙 인스타그램 주소

나는 솔로 9기 영숙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gahee_c/

 

황가희(@gahee_c)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www.instagram.com

나는솔로 9기 옥순 인스타그램 주소

나는 솔로 9기 옥순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joy15th/

 

Joy 🍎(@joy15th)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www.instagram.com


 

나는 솔로 관련된 핫이슈 글도 읽어보세요.

나는 솔로 9기 옥순, 직업 회사 인스타

 

나는 솔로 9기 옥순, 직업 회사 인스타

역시 '옥순'이라는 이름의 힘일까요. 8기 옥순에 이어 9기 옥순도 초반 0표의 설움을 딛고 무서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 나는 솔로 9기 옥순의 직업과 회사, 인스타그램 등 정보를 정리해 보

todays-life.tistory.com

나는솔로 6기 옥순 논란 싹정리

 

나는솔로 6기 옥순 논란 싹정리

나는솔로 6기가 역대급 시청률과 함께 최고의 레전드 회차가 될 조짐을 보이고 있는데요. 그 멱살 캐리의 중심에 선 여인이 바로 미모의 재원 옥순입니다. 옥순과 관련된 논란과 학력, 직업, 다

todays-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