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솔로 9기 옥순, 직업 회사 인스타

카테고리 없음

by 오늘의 생활 2022. 7. 10. 09:52

본문

역시 '옥순'이라는 이름의 힘일까요. 8기 옥순에 이어 9기 옥순도 초반 0표의 설움을 딛고 무서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번 나는 솔로 9기 옥순의 직업과 회사, 인스타그램 등 정보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옥순, 직업 회사 인스타

9기 옥순, 0표 시작과 다른 대반란의 시작!

나는 솔로 9기 옥순 회사

이번 9기 옥순은 방송에서 별명이 '을지로 김사랑'이라는 말을 부끄럽게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을지로는 바로 옥순의 직장이 있는 곳임을 추측할 수 있습니다.

방송에서 옥순은 '우리 회사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광고회사'라고 언급한 적이 있는데요. 나는 솔로 방송 자막에서는 P그룹 코리아 광고회사 차장으로 언급이 되었습니다.

옥순의 회사는 바로 퍼블리시스 그룹 코리아입니다. 퍼블리시스 코리아는 광고 회사로 주로 식음료 부분의 광고를 주력으로 맡고 있는 회사입니다.

옥순 회사 퍼블리시스 코리아 홈페이지 : http://publicisgroupe.co.kr/m/index.do#section1-6

회사 홈페이지의 파트너사를 살펴보면 아래와 같이 맥도날드, 코카콜라, 하이네켄 등 우리가 알 만한 여러 식음료 브랜드를 고객사로 가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명품이나 뷰티 헬스 분야의 기업들도 보이지만, 가장 주력으로 상대하는 것은 식음료 회사임을 알 수 있습니다.

추가로 해당 회사는 (주)웰콤퍼블리시스월드와이스로 표기됨을 알 수 있으며, 2020년 기준 취업포털 사람인에 의한 평균 연봉은 4,764만원 선으로 나타납니다.

위 사진은 옥순의 직급인 차장 연봉으로, 편차는 있겠지만 대략 최저 6,082만원~최소 6,555만원 선의 연봉을 받고 있음을 추측해 볼 수 있습니다.

방송에서 옥순은 동안 때문에 업계에서 일할 때 종종 대리급으로 취급해 무시당하는 일도 있다고 털어놓았는데요. 실제로 현재 옥순의 나이와 경력이면 부장급에 해당하지만, 가늘고 길게 회사를 다니는 게 목적이라 차장에서 일부러 승진을 하지 않고 있다고 옥순은 밝히기도 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옥순 직무, AE?

그렇다면 나는 솔로 9기 옥순이 광고회사에서 맡고 있는 직무는 무엇일까요? 옥순은 본인의 직무를 AE라고 밝혔는데요. AE는 Account Executive의 약자로 본래 은행쪽 계열 회사의 업무에서 유래된 직급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Account가 은행의 예금계좌를 관리하는 일을 말하는데, 여기서 파생된 것이고 실제 광고회사에서 업무는 대행사, 혹은 프로젝트를 대표해서 광고주와 연락을 주고 받는 담당자를 말한다고 합니다. AE=광고기획자로 보시면 됩니다.

즉, 광고를 의뢰한 고객사와의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면서 고객사의 광고 계획, 홍보계획 등을 수립하고 광고나 홍보활동을 지휘하는 역할로 볼 수 있습니다.

실제 AE가 하는 업무는 대학내일에서 잘 정리해 두었으니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학내일 AE의 하루일과 소개 : https://univ20.com/83544

나는 솔로 9기 옥순 나이

나는 솔로 9기 옥순의 나이는 37세입니다. 서른 중반을 훌쩍 넘긴 나이임에도 전혀 그렇게 보이지 않을 정도의 동안입니다.

실제로 광고회사에서 일하면서 차장이지만 두 직급이나 아래인 대리급으로 보는 경우도 있고, 이로 인해 은근히 무시당하는 부분도 있어서 동안으로 인한 부작용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마찬가지로 9기에서 상당히 동안으로 반전 매력을 보였던 정신과 의사 9기 광수가 옥순보다 1살 오빠라고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현재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광수-옥순의 나이는 각각 38세, 37세로 둘 다 엄청난 동안으로 놀라움을 주기도 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옥순 인스타그램 주소

9기 옥순 인스타그램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joy15th/

단, 방문하셔도 현재는 비공개로 전환이 된 상태라 프로필 사진 외에는 볼 수 있는 것이 없는 상황. 아마도 방송으로 인한 부담감으로 비공개 전환을 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현재 걸려있는 메인 사진으로 옥순 특유의 동그랗고 큰 눈망울의 예쁜 사진을 걸어 놓아, 나는 솔로 9기 옥순의 인스타가 맞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촬영지 촬영장소 펜션위치

나는 솔로는 매번 수려한 풍광에 위치한 펜션 등 촬영장소로도 주목받고 있는데요. 이번 9기 나는 솔로 촬영장소는 전북 무주군에 위치한 리틀프로바스라는 펜션입니다.

■ 나는 솔로 9기 촬영지 주소: 전북 무주군 설천면 구천동로 930-8

위와 같이 무주의 첩첩산중 산골에 위치하고 있구요.

작은 계곡 앞에 마치 유럽의 건축물을 보는 듯하게 아름다운 건물들이 지어져 있는 펜션입니다. 프랑스풍의 독채 별장형 펜션으로 평점 4.29로 방문자의 평가도 높은 편으로 보입니다.

 

 

6기 옥순의 논란이 정리된 아래 글도 참고해보세요.

나는솔로 6기 옥순 논란 싹정리

 

나는솔로 6기 옥순 논란 싹정리

나는솔로 6기가 역대급 시청률과 함께 최고의 레전드 회차가 될 조짐을 보이고 있는데요. 그 멱살 캐리의 중심에 선 여인이 바로 미모의 재원 옥순입니다. 옥순과 관련된 논란과 학력, 직업, 다

todays-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