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차였어 까방 카라반 kk450 정보

카테고리 없음

by 오늘의 생활 2021. 1. 5. 17:00

본문

나는 차였어 까방 카라반 kk450 정보

- 작지만 알찬 소형 카라반의 진면모

얼마전 나는 차였어  프로그램에 소형 카라반 특징으로 방송이 되었는데요. 가장 눈에 띄었던 것은 가방 모양의 카라반 까방 kk450 모델이었습니다. 이 모델의 자세한 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해 볼까요?

나는 차였어 까방 카라반 kk450 정보

나는 차였어 방송 영상으로 kk450 살펴보기

아래는 실제 방송에 나온 소형 카라반, 까방 kk450의 정보입니다. 여행가방과 똑같이 직사각형의 각진 모습이 다른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특별한 카라반임을 대번에 알 수 있습니다.

▲ 개인적으로 이렇게 화려한 카라반은 너무 주목을 끌 것 같아 선호하지는 않지만, 실내 구성이 너무 알차서 눈길이 갔습니다. 사실 저는 다른 소형카라반을 운영하고 있어서 정말 좋은 카라반이 어떤지 딱 느낌이 오는데, 이 카라반은 정말 괜찮은 카라반이었습니다.

일단 2층 침대가 메인테이블과 분리되어 있다는 게 정말 편리합니다. 소형 카라반은 보통 공간의 제약 때문에 메인 테이블을 변환해서 침대로 바꾸도록 되어있거든요.

이렇게 테이블과 침대가 분리되어 있으면, 아기를 재우면서도 부모가 테이블에 있을 수 있어 정말 편리하지요.

까방 카라반 kk450의 레이아웃입니다. 전면의 테이블 변환 침대에서 2명이, 2층 침대에서 각 1명씩 2명이, 총 4명이나  취침할 수 있는 실속형 카라반입니다. 

중형 카라반에 설치되는 3구 가스레인지로 조리도 편리하겠네요. 보통 소형에는 2구가 들어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냉장고도 카라반 사이즈에 비해 충분히 수납 가능한 크기로 훌륭합니다.

거실공간의 전면 창이 조금 더 컸다면 개방성이 좋았을 텐데 전면 메인창이 살짝 작은 감이 있어서 아쉽기는 합니다.

▲ 테이블을 침대로 변환한 모습입니다. 

▲특히 화장실 구성이 대단합니다. 소형임에도 샤워까지 가능하도록 구성했습니다. 환기를 위한 화장실 별도창이 있어서 습기도 쉽게 배출 가능합니다.


아래는 까방 카라반 kk450을 판매하고 있는 캠핑제국에 올라와 있는 동영상입니다. 한민관씨가 출현해서 카라반을 구경하고 계시네요.

캠핑제국 동영상으로 kk450 살펴보기


▲ 나는 차였어에 나온 까방 kk450과는 외관 색상이 조금 다릅니다.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서 변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국산 카라반의 장점이기도 합니다.

화장실에 무려 한민관씨 포함 성인 3명이 들어가 있습니다. 2명은 거뜬하니 혼자 사용할 때 아주 쾌적할 듯 합니다.

어닝 장착 모습입니다. 바람에 약하기 때문에 타프로 대체해서 쓰시는 분도 많습니다. 편한게 좋다면 어닝을 보통 많이들 사용하시죠.

문을 닫히지 않도록 고정하는 고정장치가 부착되어 있구요.

개수대 싱크볼 모습입니다. 카라반의 기본 사양이지요.

수납장은 약간 폭이 낮아서 좁은 감은 있으나, 가구는 짱짱해 보입니다.

어닝을 펼쳐보는 한민관씨의 모습. 참고로 카라반 어닝은 바람에 약하기 때문에 악천후에는 사용을 안하시는 게 돈을 절약하는 방법입니다. 파손시 100~200만원은 쉽게 나가니까요.

나는 차였어 까방 카라반 kk450 제원

나는 차였어 까방 카라반의 제원은 아래와 같습니다.

<주요 제원>

■ 취침인원 : 4인

 사이즈 : 전장 5,425 x 전폭 2,310 x 전고 2,510mm

<기본 옵션>

외관 : GRP 강화패널

내부 : LPG난방히터

온수(투루마콤비4000w)

순수 정현파 인버터(2000w)

딥사이클 배터리(100A) (배터리는 조금 더 늘릴 필요가 있겠네요.)

냉장고 79L (생각보다 크고 좋습니다.)

전자렌지 (보통 옵션가로 받는데 기본 제공하네요)

가스 2구 

싱크볼

반자동 폴딩 테이블

고급 레더 쇼파

모니터 20인치

스모크 2중 아크릴창

오/폐수 드레인

16인치 휠

출입문 발판

청수탱크 97L (카라반 사이즈에 비해서는 꽤 큰 용량)

전반적으로 기본 옵션이 꽤 충분하게 갖춰진 편입니다. 전기장치와 전자렌지, 모니터, 배터리 등은 보통 옵션으로 추가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홈페이지에서 공지하는 추가 옵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나는 차였어 까방 카라반 kk450 가격

나는 차였어 까방 카라반 kk450의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하여 2,750만원이라고 합니다. 

보통 카라반 구매시 기본 사양 외에 + 옵션가격이 많아서 비싸지는 경우가 대다수인데, 이 카라반은 옵션으로 큰 돈이 추가되지는 않겠네요. 어닝 등을 추가하는 데 약 100만원 내외가 추가로 들고 배터리를 인산철로 바꾸거나 딥싸이클 배터리를 200w 정도로 늘리는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옵션 살짝 더해서 총 구매가는 약 3,000만원 정도로 예상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나는 차였어에 등장한 소형 카라반, 까방 kk450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