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아름동에 생긴다 생긴다 말만 많았던 스타벅스. 꽤 오랜 공사 끝에 어제 드디어 문을 열었습니다. 반가운 마음에 퇴근하자마자 다녀왔습니다. 아름동 스타벅스 모습을 소개합니다.
▲ 주소는 <세종특별자치시 아름서1길 13-9> 아름동 노브랜드 건물 바로 맞은편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근까지 드롭탑 커피가 있던 자리인데, 건물주께서 스타벅스를 유치하셨는지 바로 드롭탑을 없애버리고 스타벅스로 문을 다시 열었습니다.
역시 스타벅스가 건물값 올려주는 효자이기는 효자인가봅니다.
▲ 아름동 스타벅스 1층 모습입니다. 긴 테이블 하나와 작은 좌석 몇개가 있고, 창가에도 구석 자리가 몇 개 있습니다. 이 건물의 특성이기도 한데, 경사가 져 있는 건물이라 공간 활용이 참 애매한 건물인 거 같습니다. 경사로 때문에 좌석 5개 이상은 덜 마련되는 것 같습니다.
▲ 주문대 옆에서 바라본 1층 모습입니다. 아름동 스타벅스가 좋은 점은 2층짜리 규모의 카페인데, 엘리베이터가 있다는 점! 유모차 끌고 카페 오는 경우가 많은 세종시에서 상당히 편리할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카페가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2층에는 올라가지 못하는 것이 세종맘 & 세종파파의 현실이거든요.
▲ 2층입니다. 상당히 광활한 모습입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좌석을 한쪽에 많이 치워두었음에도 이정도 좌석이 마련됩니다. 아름동 스타벅스에는 엄청 긴 파란색 쇼파가 유려한 곡선으로 나 있어서 구석구석 좋고 편한 자리들이 꽤 많습니다.
▲ 벌써 봄인가요. 스타벅스 체리블로썸 시리즈가 또 나올지 벌써부터 핑크빗 포장의 원두 제품들이 선을 보이고 있습니다.
▲ 저녁시간인데도 개장 소식을 듣고 상당히 많은 분들이 오셨더라구요. 북적북적합니다. 잉글리시 햄 에그머핀과 어니언 베이컨 파니니, 바닐라 콜드브루 한 잔을 시켰습니다.
▲ 드디어 종촌동 위로 아름동에 스타벅스가 생겨서 기쁘네요.
▲ 2층에 설치된 엘리베이터 모습.
아무래도 이번 주말은 개장으로 인해서 사람들이 엄청 많을 거 같구요. 평일에 방문하면 생각보다 한가하게 작업이나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 같은 공간입니다. 아름동 스타벅스 한 번 방문해보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