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티초코, 광교의 유명한 빵집 아우어 베이커리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빵인데요. 이 빵이 무려 택배로 배달이 됩니다. 코로나로 광교까지 갈 수도 없고 집에서 택배로 받아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 이렇게 깔끔한 봉투에 담겨서 배송됩니다. 마켓컬리에서도 구하실 수 있도, 헬로네이처에서 배송하실 수도 있습니다. 가격은 두곳 모두 개당 4,700원.
▲ 제조에 관한 사항이 적혀있습니다. 광교의 아우어베이커리에서 직접 보내는 것은 아니구요. 입소문이 나니 대량생산을 하는 것 같습니다. 기성품 처럼요. 주소지를 보니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9길 10-6 3층에 있는 아우어로스팅에서 제조한다고 적혀있습니다.
아마도 아우어베이커리용 대량생산 판매용 빵을 만드는 곳인 것 같습니다.
▲ 이름 정말 기깔나게 잘 지었습니다. 더티초코. 뭔가 초코로 붙일 수 있는 가장 찌덕하고 매력적이고 맛있을 수밖에 없을 것 같은 이름 아닙니가? 칼로리는 90그램 1개에 무려 420kcal. 웬만한 한끼 수준입니다. 칼로리 생각하면 못먹지....
▲ 그냥 이런 정보는 빨리 넘기자구요..
▲ 저 위의 스티커는 아마 제조생산일자를 붙인 것 같습니다. 2021년 4월 16일에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냉동으로 유통되고 있습니다.
▲ 먹기 좋은 방법은 먹기 20~30분 전에 냉동실에서 꺼내 상온에 놓아두는 것. 초콜렛이기 때문에 오븐이라 전자레인지 돌리면 못씁니다. 그냥 기다렸다가 살살 녹으면 먹는게 가장 좋구요.
▲ 초코 패스츄리 빵으롤 보시면 됩니다. 안에 겹겹이 초코가 아주 더티하게 잘 묻어있습니다.
▲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제품군이지요. 초코 버무리..특히 저 위에 초코 뭉친부위가 아주 맛있습니다. 뭔가 일반 초코같지 않게 깊고 진한 맛이 나는 부위라고 할까요.
▲ 아우어 더티초코 단면입니다. 겹겹이 아주 잘 살아있습니다. 포삭포삭 하구요, 씹는 맛이 좋습니다. 겉에만 초코가 묻은 게 아니라 심지까지 올곧게 초코가 스며들어 있습니다. 바람직합니다.
▲ 캬 단면 정말 예술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녹이지 않고 살짝 차가운 감이 있을 때 먹는 것이 더 맛있었습니다. 마치 홈런볼 살짝 냉동실에 넣었다가 먹을 때의 그 차가운 사르르함을 즐기실 수 있거든요.
▲ 아우어 더티초코. 내돈내산 최종 솔직 평가를 남기면요...
■ 일반 이런 제품을 먹고 안 좋은 리뷰를 쓸 수가 없으므로 제품 제조 자체에 반칙을 선고.
■ 유명 베이커리의 제품을 줄서지 않고 집에서 택배로 받아 즐길 수 있다는 점에 감사 1표. (feat. 우리나라 물류시스템, 택배기사님께 리스펙)
■ 베어커리의 맛 그대로 상당히 좋은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직접 매장에서 먹는 것 못지 않습니다. 오히려 냉동으로 기한에 재촉받지 않고 느긋하게 여러 날 즐길 수 있는 게 장점입니다.
■ 입이 심심하거나 달달이가 땡길 때 미리 꺼내두었다가 먹는 더티초코 한 접시. 코로나 19 최고의 위안 치료제.
■ 별은 그냥 다섯개. 아주 맛있습니다. 추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