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우어베이커리 세종점 '빵문'해야 할 이유

카테고리 없음

by 오늘의 생활 2021. 2. 4. 13:41

본문

아우어베이커리 세종점 '빵문'해야 할 이유

- 더티초코, 빨미카레 등 핵인싸 빵 못 놓쳐..

아우어베이커리. 서울 도산공원 본점 외에 전국에 널리 퍼지고 있는 베이커리 투어 핵인싸 빵집인데요. 세종시에 아우어베이커리가 생겼습니다. 아래에서 아우어베이커리를 '빵문'해야 할 이유를 함께 확인해볼까요?

 

 

 

세종 아우어 베이커리 생기다


저는 세종시에 아우어베이커리가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예상도 못했습니다. 서울과 유명 도심지에만 있는 줄 알았거든요. 그래서 저는 예전에 온라인으로 아우어베이커리 베스트 아이템인 더티초코를 배달해서 먹곤 했는데요.

다음 메인에 올랐던 저의 더티초코 상세 후기는 아래에서 참고하실 수 있구요.

2021/01/24 - [분류 전체보기] - 아우어베이커리 더티초코 택배로 촵촵 후기

 

아우어베이커리 더티초코 택배로 촵촵 후기

아우어베이커리 더티초코 택배 촵촵 후기 - 광교 유명빵집 아우어베이커리, 더티초코가 배송이 된다니! 더티초코, 광교의 유명한 빵집 아우어 베이커리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빵인

todays-life.tistory.com

세종 아우어 베이커리 위치는 세종시 2생활권 나성동의 국세청 바로 뒤편입니다. 메가박스가 있는 건물의 대로변에 아우어베이커리 세종나성점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세종 아우어베이커리 방문기


아우어베이커리 세종점은 오전 09시~저녁 10시까지 문을 열어서 퇴근 후 저녁에 방문했습니다. 주소는 세종 나성로 38 어반아트리움 P5이니 참고하시구요.

저녁에 방문한 아우어베이커리 세종점. 외관부터 상당히 고급진 인테리어였습니다. ''클래식''함이 카페의 컨셉트 인 것 같습니다.

▲ OUR Bakery가 보이신다면 꼭 들어가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핵인싸 빵이 가득하기 때문입니다.

빵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까눌레는 오전 9시에 나오나 봅니다. 저녁에는 이미 없었구요. 저녁 7시 넘어서 방문했더니 빵이 약간 소진된 상태였는데, 그래도 네임드 빵들이 상당수 꽤 남아있었습니다.

하나씩 살펴볼까요?

▲ 좌측은 플레인 크루아상. 가격은 3,500원이구요. 오른쪽은 누텔라바나나. 실제로 크루아상 안에 통통한 바나나가 들어있습니다. 핵맛! 가격은 4,600원입니다.


▲ 이 녀석은 더블치즈. 가격은 4,400원입니다.

아우어베이커리의 완전 시그니처 빵! 더티초코입니다. 정말 핵 맛있는 대표빵이죠. 시그니처라고 아예 표시를 해두었네요. 가격은 4,700원입니다.

크랜베리호두 빵. 견과류 알러지가 있다면 카운터에 문의해달라고 써있습니다. 가격은 3,200원.

핫바질 스틱. 꼬소해보이는 신상빵입니다. 가격은 3,200원.

이 친구도 아우어베이커리 시그니처 빵인 카야 크루아상. 싱가포르 원산지의 카야쨈과 코코넛이 듬뿍 얹혀진 빵입니다.


콘 소보로입니다. 톡톡 터지는 옥수수와 크리미한  크림치즈의 조화가 어우러진 빵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4,300원.

▲ 카페 공간이 꽤 크게 있습니다. 클래식한 분위기가 상당히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저녁에 남아있던 빵들의 모습. 원래 반대편도 꽉 채워져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소 아쉬우니 다음엔 빨리 이른시간에 오는 것으로...

약간 70년대 미국 바 같은 콘셉트의 빵 진열대입니다.

여기는 커피를 주문하거나 빵을 계산하는 카운터입니다.

아우어베이커리의 인싸템, 빨미카레가 바로 여기 카운터 옆에 있네요. 못 놓쳐... 방문하시는 분도 놓치지 마세요. 이름에 카레가 붙어있지만 카레랑은 상관 없구요. 대형 엄마손 파이에 초코가 듬뿍 찍혀있는 빵입니다. (과자에도 가까운)


마찬가지로 인기 엄청 많은 진짜 티라미슈 인절미도 판매하는데, 솔드아웃. 가격은 14,900원이네요. 다양한 베리에이션의 인절미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정말 맛있어 보였던 플레인 바스크 치즈케이크. 가격은 8,000원. <매우 비쌈> 입니다.

다양한 음료도 판매하고 있으니 매장에 앉아서 빵과 함께 커피를 즐기는 해피타임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저는 집으로 빵들을 데려왔습니다.


아우어베이커리가 확실히 빵 단가는 좀 있는 편입니다. 빵 4개 샀는데 가격은 치킨 1마리 값. 맛있어서 사먹습니다...

세종에서 드디어 아우어베이커리를 만나볼 수 있다니 좋네요. 아직 이 존재를 모르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 것 같습니다. 조만간 세종시민들 간에 핫한 빵집으로 '빵문'이 줄줄이 이어질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이상 세종 아우어베이커리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즐거운 빵문 & 빵생활 되세요~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