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어베이커리. 서울 도산공원 본점 외에 전국에 널리 퍼지고 있는 베이커리 투어 핵인싸 빵집인데요. 세종시에 아우어베이커리가 생겼습니다. 아래에서 아우어베이커리를 '빵문'해야 할 이유를 함께 확인해볼까요?
저는 세종시에 아우어베이커리가 있을 거라고는 생각도, 예상도 못했습니다. 서울과 유명 도심지에만 있는 줄 알았거든요. 그래서 저는 예전에 온라인으로 아우어베이커리 베스트 아이템인 더티초코를 배달해서 먹곤 했는데요.
다음 메인에 올랐던 저의 더티초코 상세 후기는 아래에서 참고하실 수 있구요.
2021/01/24 - [분류 전체보기] - 아우어베이커리 더티초코 택배로 촵촵 후기
아우어베이커리 더티초코 택배로 촵촵 후기
아우어베이커리 더티초코 택배 촵촵 후기 - 광교 유명빵집 아우어베이커리, 더티초코가 배송이 된다니! 더티초코, 광교의 유명한 빵집 아우어 베이커리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빵인
todays-life.tistory.com
세종 아우어 베이커리 위치는 세종시 2생활권 나성동의 국세청 바로 뒤편입니다. 메가박스가 있는 건물의 대로변에 아우어베이커리 세종나성점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우어베이커리 세종점은 오전 09시~저녁 10시까지 문을 열어서 퇴근 후 저녁에 방문했습니다. 주소는 세종 나성로 38 어반아트리움 P5이니 참고하시구요.
저녁에 방문한 아우어베이커리 세종점. 외관부터 상당히 고급진 인테리어였습니다. ''클래식''함이 카페의 컨셉트 인 것 같습니다.
▲ OUR Bakery가 보이신다면 꼭 들어가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핵인싸 빵이 가득하기 때문입니다.
▲ 빵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까눌레는 오전 9시에 나오나 봅니다. 저녁에는 이미 없었구요. 저녁 7시 넘어서 방문했더니 빵이 약간 소진된 상태였는데, 그래도 네임드 빵들이 상당수 꽤 남아있었습니다.
하나씩 살펴볼까요?
▲ 좌측은 플레인 크루아상. 가격은 3,500원이구요. 오른쪽은 누텔라바나나. 실제로 크루아상 안에 통통한 바나나가 들어있습니다. 핵맛! 가격은 4,600원입니다.
▲ 이 녀석은 더블치즈. 가격은 4,400원입니다.
▲ 아우어베이커리의 완전 시그니처 빵! 더티초코입니다. 정말 핵 맛있는 대표빵이죠. 시그니처라고 아예 표시를 해두었네요. 가격은 4,700원입니다.
▲ 크랜베리호두 빵. 견과류 알러지가 있다면 카운터에 문의해달라고 써있습니다. 가격은 3,200원.
▲ 핫바질 스틱. 꼬소해보이는 신상빵입니다. 가격은 3,200원.
▲ 이 친구도 아우어베이커리 시그니처 빵인 카야 크루아상. 싱가포르 원산지의 카야쨈과 코코넛이 듬뿍 얹혀진 빵입니다.
▲ 콘 소보로입니다. 톡톡 터지는 옥수수와 크리미한 크림치즈의 조화가 어우러진 빵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4,300원.
▲ 카페 공간이 꽤 크게 있습니다. 클래식한 분위기가 상당히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 저녁에 남아있던 빵들의 모습. 원래 반대편도 꽉 채워져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소 아쉬우니 다음엔 빨리 이른시간에 오는 것으로...
▲ 약간 70년대 미국 바 같은 콘셉트의 빵 진열대입니다.
▲ 여기는 커피를 주문하거나 빵을 계산하는 카운터입니다.
▲ 아우어베이커리의 인싸템, 빨미카레가 바로 여기 카운터 옆에 있네요. 못 놓쳐... 방문하시는 분도 놓치지 마세요. 이름에 카레가 붙어있지만 카레랑은 상관 없구요. 대형 엄마손 파이에 초코가 듬뿍 찍혀있는 빵입니다. (과자에도 가까운)
▲ 마찬가지로 인기 엄청 많은 진짜 티라미슈 인절미도 판매하는데, 솔드아웃. 가격은 14,900원이네요. 다양한 베리에이션의 인절미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정말 맛있어 보였던 플레인 바스크 치즈케이크. 가격은 8,000원. <매우 비쌈> 입니다.
▲ 다양한 음료도 판매하고 있으니 매장에 앉아서 빵과 함께 커피를 즐기는 해피타임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저는 집으로 빵들을 데려왔습니다.
▲ 아우어베이커리가 확실히 빵 단가는 좀 있는 편입니다. 빵 4개 샀는데 가격은 치킨 1마리 값. 맛있어서 사먹습니다...
▲ 세종에서 드디어 아우어베이커리를 만나볼 수 있다니 좋네요. 아직 이 존재를 모르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 것 같습니다. 조만간 세종시민들 간에 핫한 빵집으로 '빵문'이 줄줄이 이어질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이상 세종 아우어베이커리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즐거운 빵문 & 빵생활 되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