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월 올리브영 세일기간 정리

카테고리 없음

by 오늘의 생활 2022. 3. 14. 15:43

본문

우리 곁의 화장품 편의점 같은 올리브영. 지나가는 길에 잠깐 들러 구경하는 걸 참 좋아하는데요. 이 글에서는 3월 올리브영 세일기간과 세일 품목에 대해서 상세하게 정리하여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월 올리브영 세일기간 정리


3월 올리브영 세일기간 중 활용할 만한 4가지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꼼꼼하게 끝까지 읽으시면 저렴하게 구매하는 꿀팁을 알게 되실겁니다.

3월 올리브영 여성의날 - 페미닌 케어 할인

3월 올리브영 세일기간 <페미닌 대전 특가> : 3.11.(금) ~ 3.17.(목)

올리브영에서는 매달 한가지 테마를 정해서 해당 테마에 속하는 품목에 대해서 대대적인 세일을 진행하는데요. 이번 3월 올리브영 세일기간으로 활용할 만한 가장 큰 찬스는 바로 여성의날 페미닌케어 대전 세일입니다.

말 그대로 3월 8일 여성의 날이 속한 달을 기념하여 여성용품에 대해서 대대적인 세일을 진행합니다. <건강한 Y존을 위한 페미닌케어 상품을 최대 54% 할인하여 특가로 판매합니다. 주요 세일 품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생리대
  • 팬티라이너
  • 탐폰
  • 세정티슈
  • 생리컵
  • 청결제
  • 여성관리용품 등

특히 사용이 많은 생리대의 경우 대용량 제품을 거의 절반 할인된 50% 인하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찬스입니다. 올리브영에서도 대용량 쟁이자! 라는 코너에서 아래와 같은 상품을 마련해두고 있습니다.

그밖에 라이너, 탐폰, 오버나이트생리대, 페미닌티슈, 여성청결제 등을 상당한 할인폭으로 구매할 수 있는 찬스입니다. 3월 17일까지만 적용되는 할인기간인 만큼 필요한 여성용품은 미리 쟁여놓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두 번째 할인찬스 - 오늘의 특가 활용하기

올리브영에서는 매일 오늘의 특가, 줄여서 오특 이라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아래를 보시면 올리브영 홈페이지 내 오특 이라는 제일 앞 메뉴를 보실 수 있는데요. 여길 누르시면 그날그날 세일하는 품목을 바로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매일 들여다봐야 하는 수고로움은 조금 있습니다.

특히 인기순이 아니라 최대할인순으로 정렬을 하면 아래와 같이 최대 64% 이상 할인되는 품목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제니하우스 프리미엄 헤어컬러 시카크림염색 기획전을 진행하는데 5만7천원자리 상품을 단돈 2만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올영픽(Pick) 세일 상품 구매하기

올리브영에서는 매달 올영픽이라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3월의 경우 올리브영이 픽(Pick)한 브랜드와 제품을 3.1.~3.31.까지 1달 내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이번 3월 올리브영 올영픽 세일제품은 바로 구달, 라운드랩, 아누아 제품 3개 브랜드입니다. 아래가 바로 할인된 제품들인데요.

▲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크림 더블기획은 6% 할인 판매중입니다. 할인율은 다소 아쉽네요. 구달 청귤ㄹ 비타C 잡티케이 세럼 더블기획은 24% 할인된 19,570원에 판매합니다. 물론 3월 내내 이 가격으로 할인해서 판매합니다.

아누아 어성초 77 수딩 토너는 25% 할인된 22,800원에,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은 단독기획으로 25,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올리브영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샘플키트인 올리브키트를 무료로 제공하는데요. 3월 올리브 키트는 벌써 온라인 몰에서는 소진이 되었습니다. 인기가 많아서 매달 초에 바로바로 소진되니 월 초에 구매하시면서 신청하는게 좋구요.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재고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올리브영 데이 세일기간 활용하기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찬스는 바로 올리브영 데이, 일명 올영데이 세일입니다.

올리브영에서는 매달 25~27일 사이에 일반적으로 올리브영 데이라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 기간은 올리브영 제품군을 큰 폭으로 할인하여 판매하는 기간으로 CJ 회원이라면 등급에 따라 높은 할인율로 적용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간입니다.

골드올리브 회원은 약 15%, 블랙올리브 회원은 약 12%, 그린올리브 회원은 약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월말을 기다렸다가 올영데이를 활용하는 것도 저렴하게 올리브영 제품을 구매하는 꿀팁입니다.


이상으로 3월 올리브영 세일기간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올리브영은 파격적인 세일을 자주 하므로 잘 들여다 보면 정말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하거나 1+1로 구매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조금만 발품을 팔면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요. 3월 올리브영 세일기간에 위 정보를 참조하셔서 즐겁고 현명한 올리브영 쇼핑 되시기 바랍니다.

아래 글도 많은 분들이 읽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총정리

 

고혼진 화장품 가격 총정리

배우 김민정이 광고모델로 등장하는 화장품 브랜드 고혼진. 하지만 온라인 등 판매처가 거의 없기 때문에 가격 또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데요. 고혼진의 정확한 라인업과 구체적인 가격을

todays-life.tistory.com

고혼진 크림가격 알아봐요

 

고혼진 크림가격 알아봐요

배우 김민정이 광고하면서 일명 '김민정 화장품', '김민정 크림'으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졌으며, 입소문만으로 많은 매니아층을 지니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고혼진. 뛰어난 보습력이 좋다는

todays-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