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MW 부품조회 및 가격 쉽게 찾기

카테고리 없음

by 오늘의 생활 2022. 2. 9. 00:50

본문

얼마전 중고로 7만 km를 뛴 BMW 차량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BMW는 보증기간이 끝난 경우 애프터마켓을 잘 이용하면 유지비와 부품값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발품팔기 전 기준이 되는 BMW 부품의 센터 가격을 찾아보는 방법을 아래 글에서 쉽게 설명드리겠습니다.

BMW 부품조회 및 가격 쉽게 찾기

BMW 부품과 가격 쉽게 조회하는 방법


BMW 부품번호 조회하는 방법

우선 우리가 찾고자 하는 BMW 부품의 품번을 알아야 합니다. 조회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리얼오이엠이라는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주소: https://www.realoem.com/bmw/ko/select)

그리고 본인 차량을 먼저 찾아야 하는데요. 방법은 자동차등록증에 적혀있는 차대번호에서 마지막 7자리를 입력하면 됩니다.

▲ 위와 같이 차대번호 뒤 7자리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내 BMW 차량의 연식과 모델, 생산지역, 엔진, 생산월과 좌측 우측 핸들식 차량 정보까지 조회가 됩니다. 제 차량은 F30바디의 3시리즈인데, 역시 정확하게 조회가 됩니다.

하단의 <부품열람>을 눌러줍니다.

▲ 그러면 위와 같이 부품을 구분해서 이미지로 보여주는 화면이 나옵니다. 저는 브레이크 패드를 교체하려고 브레이크 부분을 누르고 들어가 보겠습니다.

▲ 뒷바퀴 휠 브레이크-브레이크 디스크 부분을 눌러서 선택합니다.

▲ 이미지에 숫자가 쓰여져 있고 하단에는 해당 부품의 품번이 우측에 표시됩니다.

▲ 하나 눌러보면 브레이크 디스크, 환기식의 품번은 34216792227 입니다. 이 번호를 적어두고 이제 아래에서 BMW 정품 기준의 부품 가격을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BMW 그룹 오리지널 센터 부품가격 조회방법

이번에는 다음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BMW가 공식으로 운영하는 부품가격 조회 사이트입니다.

사이트: https://parts-info.bmw.co.kr/

▲ 위와 같이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되구요. 모델로 조회하는 방법이 기본적인데, 이 방법은 대표적인 5시리즈 정도만 나오고 나머지 모델은 구분이 되어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검색하기 창에 <브레이크 디스크>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 그러면 위와 같이 BMW의 모든 브레이크 디스크 모델명과 부품번호, 가격이 조회됩니다. 여기서 창을 넘겨가면서 아까 우리가 찾은 품번 숫자 34216792227를 찾으면 바로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BMW 부품조회 및 가격조회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보증기간이 지난 BMW는 발품을 팔 수록 유지비를 줄일 수 있는데, 부품만 잘 구해서 공임나라 등에서 교체하는 것이 센터 대비 훨씬 저렴한 것이 사실입니다. 모쪼로 즐거운 차량생활 되시기 바랍니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읽은 아래 글도 살펴보세요.

래피젠 코로나 진단키트 사용법 쉽게!

 

래피젠 코로나 진단키트 사용법 쉽게!

코로나 검사 지침 변화로 인해서 이제는 PCR 검사를 받으려면 먼저 자가검사키트를 통해서 양성임을 증명해야 하는데요. 이제 집에서 코로나 자가검사를 먼저 해야하는 만큼 자가진단키트의 올

todays-life.tistory.com

캠핑/차량용 소화기, 노르디스크 갬성을 입다

 

캠핑/차량용 소화기, 노르디스크 갬성을 입다

차량용은 물론 캠핑, 차박, 카라반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주 예쁜 소화기를 찾았습니다. 갬성 뿜뿜하는 노르디스크 소화기인데요. 적당한 가격에 좋은 제품으로 판단되어 리뷰합니다. 캠핑/

todays-life.tistory.com

아내에게 차량 비상탈출 장비를 선물했습니다.

 

아내에게 차량 비상탈출 장비를 선물했습니다.

최근 코로나로 재난대비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졌는데요. 사실 화재, 차량침수, 정전 등 일상적인 재난은 항상 우리 가까이에 있습니다. 여자가 사용하기 좋은 차량 비상탈출 장치가 있어 아내에

todays-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