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S마트 간편식 애플김밥 솔직 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오늘의 생활 2021. 4. 12. 16:15

본문

GS마트에 자주 가는 편인데요. GS더프레쉬 매장은 한켠에 각종 치킨, 갓 튀긴 튀김류, 떡류, 김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처음 보이는 메뉴, [애플 김밥]이 있길래 먹어보고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봅니다.

GS마트 간편식 애플김밥 솔직 후기


▲ '애플김밥, 뭐지? 사과가 들어있나?'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사과가 들어서 애플김밥이 맞았습니다. (깜놀)

애플김밥은 김밥 체인점 이름이기도 한데요. 전국에 체인이 있는 꼬마김밥 전문점입니다. 이 제품은 동명이품(?)의 제품으로 GS더프레쉬에서 제작해서 파는 간편식 김밥 제품입니다.

 애플김밥 가격은 다소 가격대가 있는 4천원. 비싼 이유는 아래에서 나옵니다. 성분을 보면 사과샐러드용 키트가 있는데 이게 사과이구요, 새우도 15%나 들어있습니다.

▲ 새우도 큼지막하게 잘 들어있고, 사과도 들었습니다. 김밥도 상당히 두툼합니다. 재료 원가 때문에 김밥 치고는 좀 비싼 가격으로 책정된 것 같습니다. 맛도 가성비가 있을까요?

 

 

통깨가 푸짐하게 들었고, 오동통 두툼한 것이 일단 비주얼은 합격점입니다.

구성물은 상당히 통통한 새우, 사과, 단무지, 당근, 오이 등입니다.

GS마트표 애플김밥 측면 모습입니다.

먹어보니 상당히 맛이 좋습니다. 그동안 먹어본 김밥 중 TOP3에는 들 정도의 맛입니다. 우선 사과의 아삭아삭하고 상큼한 맛과 새우의 기름진 맛의 조화가 참 좋습니다. 씹히는 맛도 좋구요.

 

 

4천원의 가격이 아깝지 않은 구성물과 맛입니다. 마트표 김밥은 눅눅해지고 큰 기대는 하지 않는데 예상외로 꽤 맛있어서 놀라면서 먹었습니다.

▲ 애플김밥이라는 이름이라 새우는 기대하지도 않았는데, 뭔가 새우와 사과의 앙상블이 훌륭합니다. GS마트 애플김밥 총평을 남겨봅니다.

GS마트 애플김밥 솔직 후기

■ 한마디로 아주 맛있습니다. 4천원 가격이 아깝지가 않습니다.

■ 사과의 아삭함과 통통한 새우의 크림과 함께 씹히는 맛과 풍미가 일품이네요.

■ 마트표 김밥에서 이런 퀄리티를 느껴본 게 참 오랜만인 것 같습니다.

■ GS THE FRESH의 역작이네요. 마트에서 보신다면 한번 사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강추!

이런 글은 어떤가요?

파리바게뜨 간편식 퍼스트클래스 솔직 후기

 

파리바게뜨 간편식 퍼스트클래스 솔직 후기

파리바게뜨에서 출시한 냉동 간편식 브랜드명은 퍼스트클래스(Firstclass)인데요. 젊은 층이 좋아할 만한 파스타와 도리아 류가 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저는 퍼스트클래스 중 치킨 로제 도리아

todays-life.tistory.com

강릉 초당순두부 우유 솔직 후기

 

강릉 초당순두부 우유 솔직 후기

요즘 편의점/마트 식품코너를 가면 레트로 열풍이 상당한데요. 약간 옛날스타일 디자인과 컨셉트로 제품을 많이 출시하고 있습니다. 우연히 GS마트에 들렀다가 발견한 <강릉 초당순두부 우유>,

todays-life.tistory.com

화제의 신전 로제떡볶이 먹고 솔직 후기

 

화제의 신전 로제떡볶이 먹고 솔직 후기

요즘 로제떡볶이가 정말 화제입니다. 배떡 로제떡볶이, 엽떡 로제떡볶이 등이 화제가 되었고, 만우절인 오늘 신전떡볶이에서 로제떡볶이가 출시된다는 예고가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

todays-life.tistory.com

노브랜드 코코넛워터 솔직 후기

 

노브랜드 코코넛워터 솔직 후기

음료대신 마시기 좋은 코코넛워터. 보통은 코스트코에서 구매를 하는데요. 노브랜드에 방문했다가 코코넛워터가 있길래 바로 구매해보고 솔직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봅니다. 노브랜드 코코넛

todays-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