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노브랜드 코코넛워터 솔직 후기

카테고리 없음

by 오늘의 생활 2021. 3. 27. 15:17

본문

음료대신 마시기 좋은 코코넛워터. 보통은 코스트코에서 구매를 하는데요. 노브랜드에 방문했다가 코코넛워터가 있길래 바로 구매해보고 솔직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봅니다.

노브랜드 코코넛워터 솔직 후기


▲ 노브랜트 코코넛워터는 4개들이 포장으로 1박스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노브랜드 코코넛워터 가격은 3,920원. 개당 가격으로 환산하면 980원 꼴로 상당히 저렴합니다. 웬만한 편의점 생수 1병 가격과 비슷하니 가성비가 상당합니다.

▲ 코코넛 워터 수입국가는 동남아 국가들에서 다양하게 수입되고 있는데, 이 제품은 베트남산 코코넛입니다. 코로나 터지기 전 다낭이나 호이안에서 마시던 현지 코코넛워터가 문득 그리운 순간입니다.

 

 

주요 영상성분은 1팩당 52kcal, 나트륨 156mg, 탄수화물 13g, 당류 11g이 들어있고 지방이나 콜레스테롤, 단백질은 전혀 들어있지 않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예전에 요가하고 난 후 코코넛워터 한잔을 딱 마시면 그렇게 시원하고 좋을 수 없던 기억이 납니다. 개인적으로는 포카리스웨트나 파워에이드, 게토레이보다 운동 후 갈증을 해소시켜주고 전해질을 보충해 주는데 있어서 코코넛워터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 내부에는 이렇게 귀엽게 4팩이 들어 있습니다. 사실 코스트코에서 구매하면 수십개에 해당하는 양을 몇만원을 주고 사야하는 것이 부담이었는데, 노브랜드 코코넛워터는 딱 4개 들어있어서 사는 데 부담도 없고 저렴하니 딱 좋네요.

▲ 디자인이 진짜 코코넛의 그 초록색을 그대로 담아왔습니다. 위쪽에는 코코넛을 칼로 탁탁 쳐낸 그 하얀부분을 표시한 거 같구요. 디자인 참 괜찮네요. 센스가 좋습니다.

 

▲ 괜히 진짜 코코넛 까먹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을 주는 것이 좋았습니다.

▲ 사실 마트에서 파는 코코넛워터는 대부분 정말 100% 코코넛 원액 그대로이기 때문에 일상에서 너무 단 음료 대신에 대체해서 먹기에 정말 좋은 음료입니다. 당은 콜라나 사이다에 비하면 거의 1/3~1/5 수준으로 낮습니다.

▲ 보통 편의점에서 코코넛 워터를 사면 2천원 언저리를 넘기는게 많은데, 개당 980원이라니. 이정도면 정말 자주 사먹을 만한 코코넛음료인 것 같습니다. 총평을 남겨 보자면요. 


노브랜드 코코넛워터 솔직 후기(내돈내산)

■ 가성비 높은 가격, 개당 980원. 가성비가 정말 좋은 음료입니다.

■ 맛은 그냥 일반 코코넛워터 맛과 똑같습니다. 다만 개인적으로는 PURE 코코넛워터 맛을 좋아하는데, 이 제품은 좀 더 달고 쫀쫀한 맛이라고 할까요? 노브랜드 코코넛워터는 약간 당도와 맛은 사알짝 떨어지는 개인적인 느낌이 있습니다.

■ 포장 단위가 4개 단위로 1개씩 사는 너무 부족한 맛이 있지도, 코스트코 처럼 너무 부담스럽게 많지도 않아서 딱 좋습니다. 4개. 집에 사놓고 즐기기 딱 좋은 수량!

■ 앞으로 종종 자주 사먹게 될 것 같은 제품으로 추천!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