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한민국 동행세일 자동차

정책정보

by 오늘의 생활 2020. 6. 26. 17:01

본문

대한민국 동행세일 자동차도 진짜 할인?


오늘부터 7월 12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가 열립니다. 실시간 검색어에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자동차>라는 키워드의 순위가 높은데, 글들을 찾아보면 정작 자동차 세일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

과연 진짜 자동차 할인하는지, 어디서 하는지 파악해 보았습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자동차, 진짜 자동차 할인?

아래 구글 검색을 보시면,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사에 꼭 '자동차'가 들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뭐부터 자동차까지 할인한다. 그런데 진짜 자동차를 할인하나 살펴보면 정보가 없습니다.

그래서 각 자동차 제조사의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여기에 이벤트 공지가 될테니까요.

대한민국 동행세일 자동차 - 현대자동차

첫번째, 현대자동차 입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자동차 관련 정보는 없습니다. 어디에도 없습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자동차 - 기아자동차

두번째, 기아자동차입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자동차 정보, 역시 마찬가지로 없습니다. 어디에도 없습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자동차 - 르노삼성자동차

셋째, 르노삼성자동차입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자동차 할인 정보, 역시 여기도 없네요. 진짜 할인을 하기는 하는 걸까요?

또 찾아봅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자동차 - 쌍용자동차

네 마지막으로 쌍용자동차 홈페이지까지 왔습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자동차 할인, 여기도 없습니다. 보도자료나 그걸 퍼 나른 뉴스를 보면 쌍용자동차 할인이 있던데, 왜 공식 홈페이지 공지에도 없을까요?

대부분 기사에는 아래 내용이 들어가 있었거든요.

쌍용자동차는 내달 1~31일 모든 차종을 일시불 혹은 할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폭은 3~10% 수준으로 예상되며, 구체적인 판매 조건은 6월 말 확정된다.

 아직 6월말이 아니라 없는 건가요?

대한민국 동행세일 자동차 정보 싹 모아보기

대한민국 동행세일 관련 기사를 샅샅이 뒤져서, 자동차와 관련된 모든 것을 찾아보았습니다.

아래 정도로 정리가 됩니다. 정보가 정말 많지 않습니다.

홍보는 "ooo부터 자동차까지"라고 삐까번쩍하게 잔뜩 해놓고 말입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자동차 관련 정보 모음>

■ 아울러 쌍용자동차는 다음달 1~31일 모든 차종을 일시불 혹은 할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중소벤처기업부는 25일 전국적인 소비 진작을 위해 동행세일 기간 자동차와 타이어 등을 특별 할인한다고 밝혔다.

■ 쌍용자동차는 내달 1~31일 모든 차종을 일시불 혹은 할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폭은 3~10% 수준으로 예상되며, 구체적인 판매 조건은 6월 말 확정된다.

■ 금호타이어는 타이어프로 쇼핑몰을 통해 제휴사 임직원에게 타이어를 최대 35% 할인하고,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룰렛 게임을 통해 타이어 추가 증정·할인 쿠폰과 음료 교환권, 모바일 주유권 등을 지급한다.

네, 이게 전부입니다. 쌍용자동차만 할인을 하긴 하는데, 할인을 하는지 마는지 영 시덥지 않습니다. 이미 대한민국 동행세일 자동차 할인 행사는 시작되었는데 말이지요.

문제가 뭘까요? 저는 이미 알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 자동차, 결국은....?

제가 추측한 결론은 바로 이겁니다.

유관 정부부처: 자동차 회사들아, 우리 대한민국 동행세일 하는데 자동차도 뭐 좀 크게 세일 좀 해봐..

자동차회사들: .........

유관 정부부처: 자동차부터 뭐까지 다 판다고 홍보할거란 말이야...뭐 좀 해봐....

자동차회사들: .........

유관 정부부처: 뭐 안할꺼야?

쌍용자동차: 저희는 구매하는 사람에게 일부 혜택을 줄게요..(뭐라도 한다고 해야지 뭐...)

다른 자동차회사들: ........

결국 뭐라도 하라고 해야 하는데, 자동차 회사들 입장에서는 행사 안해도 잘 나가는 자동차 굳이 행사에 참여할 필요도 없고 할인해 줄 이유도 없으니 그냥 참여 안 한 것 같습니다.

다만 관련부처 보도자료에는 "자동차부터 뭐뭐까지..모두 세일합니다!" 라고 홍보하니 언론에서는 그냥 그대로 퍼 나른거 같구요.

■ 결론: 대한민국 동행세일 자동차, 세일 안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