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클타임 가격 및 효과, 성분 (2023 최신)

카테고리 없음

by 오늘의 생활 2023. 7. 26. 08:35

본문

키 작은 아이는 항상 부모님의 고민입니다. 입이 짧은 아이는 뭘 해줘도 먹질 않으니 키를 크게 하는 게 정말 어려운데요. 그래서 고민하는 것이 키 성장 영양제입니다.

저도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키 성장 영양제로 유명한 아이클 타임에 대해서 아래에 아주 상세하게 포스팅했고, 가장 궁금해 하실 정확한 가격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클타임 가격 및 효과, 성분 (2023 최신)


1.아이클타임, 무슨 성분일까?

초창기에는 김남주가 광고모델로 나섰고, 현재는 이제훈이 광고모델로 널리 알려진 어린이 성장 영양제의 대표 제품이 아이클타임인데요. 한 번쯤 광고를 통해서 이름을 모두 아실 것 같습니다.

우선 아이클타임은 건강기능성 식품입니다. 즉 그냥 효능을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성분으로 하는 제품인데요. 아이클타임이 키 성장 기능성으로 인정받은 핵심 물질은 HT042라는 물질입니다.

 

HT042, 어떤 성분일까?

HT042라는 성분은 우리나라 한약재에서 추출한 복합 물질인데요. 황기와 가시오가피, 한속단 이라는 약재에서 추출한 복합 물질로 성장을 촉진하는 아이클타임의 핵심 성분입니다.

실제로 HT042를 섭취한 아이와 섭취하지 않은 아이를 실험 결과로 보았을 때, 섭취한 아이들은 12주  후 2.25cm 성장한 반면, 섭취하지 않은 아이들은 1.92cm 성장하면서 HT042를 섭취한 아이들이 더 성장했음을 결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키성장 실험 결과 도표
키 성장에 대한 기능성 실험 결과

실제로 아이들 키성장 영양제는 이 HT042를 주원료로 하는 경우가 많은데, 서장훈이 광고하는 키즈텐042 제품도 바로 이 성분을 동일한 주 원료로 하고 있습니다.

 

홍삼과 칼슘

아이클 타임을 구성하는 3가지 핵심 원료 중에서 위에서 설명한 HT042외에 두 가지 추가 핵심성분은 바로 홍삼과 칼슘입니다.

홍삼은 다들 아시듯이 성인 뿐 아니라 아이들의 면역 증진과 피로 개선에도 도움을 주는데요. 그래서 홍이장군 같은 어린이용 홍삼 제품을 아이들 성장용으로 많이들 먹이십니다.

아이클타임의 홍삼은 6년근 홍삼을 사용해서 아이들의 면역력을 높이고, 피로를 개선하며 기억력 개선, 항산화 혈소판 응집 억제 등을 통해 아이의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칼슘은 우리가 알듯이 우유와 멸치 등을 통해서 섭취하는 성장 핵심 영양소인데요. 성장에 필수적인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아이클타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칼슘원료 소개
아이클타임의 홍삼과 칼슘 효능 소개자료

 

2. 아이클타임 가격은 얼마?

아마 저를 포함해서 많은 부모님들이 가장 신경쓰는 부분이 바로 가격적인 면일 것입니다. 저는 직접 아이클타임 구매를 위해 상담을 해보았는데, 전화상담을 통해 파악한 정확한 가격은 아래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우선 아이클타임은 기본적으로 1개월 30일치가 298,000원이 정가입니다. 하지만 아이클타임과 같은 아이들 성장 제품은 꾸준히 먹는게 좋다고 하여 보통 1년치를 권하거나 최소 6개월치를 상담사분이 권하더라구요.

가장 추천하는 1년치는 298만원에 13개월 분을 보내주고, 여기에 밸런스타임이라는 영양제를 1년치 무료로 제공합니다.

6개월치로 구매할 경우 149만원이며, 이 때도 6개월 만큼의 밸런스타임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 가격은 여름 특별한정 이벤트로 홍보하셨으나, 실제로 거의 이벤트가격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실제 구매가능한 정가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3. 아이클타임 구성 및 복용방법

아이클타임 구성형태

아이클타임은 흔히 정관장 에브리타임 같은 방식의 액상 스틱으로 제작되어서 먹이기는 상당히 편리합니다. 

특히 주 원료가 한약에서 유래한 성분이 있고 홍삼이 포함되어 있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는 블루베리 맛으로 기호성이 좋아서 아이들이 즐겨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짜요짜요처럼 얼려서 먹어도 된다고 하니 아이들이 먹지 않을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아이클타임 복용횟수 및 방법

아이클타임 복용은 하루 2번이 표준으로 권장되는데요. 성장호르몬이 아이들이 자는 동안 활발하게 나오기 때문에 자기 전에 1포(20g)를 먹고, 또 일어나서 아침에 1포(20g)를 먹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HT042 성분이 뇌하수체에서 만들어진 성장호르몬이 간에서 성장에 관여하는 단백질로 결합하는 과정을 촉진한다고 하며, 이를 고려한 복용방법이라 자기전, 아침 2번을 지키는 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4. 아이클타임 부작용은?

아이클타임의 경우 크게 알려진 부작용은 없습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에게 잘 맞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다만 아이클타임을 구성하는 세부 성분들(황기, 가시오가피, 한속단, 홍삼)에 대한 특정 알러지가 있는 아이들은 해당 성분으로 인한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날 수 있으니 이 점만 염두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5. 아이클타임 구매처

아이클타임은 최근 여러 건강기능식품들이 판매하는 방식인 전화상담을 통한 통신판매만 진행하는 상품입니다. 

어른들이 선호하는 관절보궁, 호관원 등도 모두 이런 방식으로 판매가 진행됩니다.

따라서 아이클타임은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할 수 없고 오직 본사 상담사와 전화를 한 후 신용카드 정보를 알려주어 1회성 안전결제로 진행이 됩니다.

아이클타임 상담을 위해서는 아래의 아이클타임 공식 홈페이지에 가셔서 메인화면 하단에 기본적인 정보를 입력하면 상담전화가 바로 걸려옵니다.


아이클타임 공식 홈페이지

이상으로 아이클타임 성장 영양제의 가격, 성분, 부작용 등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아이의 성장도 중요하고 가정의 재정적인 지출도 무시하지 못할 요소이니 현명하게 고려하시어 좋은 선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래 글도 참고해보세요.

6세, 7세 평균키, 몸무게 정상범위 조회

카라반 캠핑 2년 만에 접은 진짜 이유

어린이집 선생님 선물 BEST 추천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