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인피자 체인 고피자 메뉴 가격 총정리

카테고리 없음

by 오늘의 생활 2022. 3. 20. 22:40

본문

동네에 고피자(Go피자)라는 조각피자 체인이 생겼습니다. 1인피자 샵을 표방하고 1만원 아래로 피자를 판매하는 곳이었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고피자 메뉴판을 상세하게 찍어왔습니다. 글 마지막에 정말 솔직한 후기도 언급합니다.

1인피자 체인 고피자 메뉴 가격 총정리


고피자 메뉴 정리

제가 방문한 곳은 고피자 세종 아름점 이었습니다. 아름동 노브랜드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번주에 문을 연 것 같았습니다. 개업 초기라 그런지 사람들이 꽤 오가는 성황을 이루고 있었습니다.

▲ 1인피자 고피자 세종 아름점입니다.

배우 이동욱을 모델로 내세우고 있네요. 요즘은 이동욱 하면 조세호만 생각납니다.ㅎㅎ 고피자 영업시간은 우측사진 참고하시구요.

거리에 세워둔 입간판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쳐다보고 가시더라구요. 확대해 보겠습니다.

고피자 메뉴입니다. 다양한 피자가 있으며 가장 저렴한 클래식 치즈 피자는 1판에 6,900원부터 시작. 가장 비싼 메뉴는 부라타 치즈 피자로 11,900원 입니다. 사이즈는 모두 같으며 재료의 차이입니다.

 

추가메뉴로 파스타와 치킨박스, 사이드 메뉴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고런식, 피자는 1인식. 센스있는 문구네요.

피자 2판을 시켜왔습니다. 2판이라고 하니 많아 보이지만 1인피자라 크지 않습니다.

뜨끈한 봉지가 들어있길래, '육수를 넣어주나' 싶었는데 뜨거운 물이 담긴 보온팩이었습니다. 이런 센스는 처음 보네요.

제가 주문한 피자입니다. 좌측이 슈퍼콤비네이션피자, 우측이 페퍼로니 피자입니다.

느낌이 피자헛이나 도미노 계열의 요리같은 피자는 아닙니다. 약간 집에서 엄마가 만들어준 피자 같은 느낌?

 

 

토핑이나 고명이 다양한 피자계열은 아닙니다. 1인용 중저가 피자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런저런 설명이 이어지구요. 곰표밀가루, 자연치즈, 100% 수타도우 등 설명입니다. 아래 메뉴판 속지 한번 더 공유해드리고 총평 남겨보겠습니다.

<1인피자, 고피자 솔직후기 총평>

■ 사실 맛은 피자헛이나 도미노에 훨씬 못미칩니다. 퀄리티가 좋은 피자는 아닙니다.

■ 다만 대형 프랜차이즈 피자의 라지나 미디엄 조차 버거울 때, 정말 1인이 먹기 괜찮은 피자입니다. 맛은 솔직하게 말하면 중하 정도로 평하고 싶습니다.

저렴한 맛에 피자를 소량으로 먹고 싶은 혼밥족에게는 괜찮은 방법이겠으나, 2~3명 이상이 모여서 먹는다면 돈 조금 더 보태서 맛있는 피자헛이나 도미노 시켜먹을 것 같습니다.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고혼진 화장품 가격 총정리

 

고혼진 화장품 가격 총정리

배우 김민정이 광고모델로 등장하는 화장품 브랜드 고혼진. 하지만 온라인 등 판매처가 거의 없기 때문에 가격 또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데요. 고혼진의 정확한 라인업과 구체적인 가격을

todays-life.tistory.com

고혼진 크림가격 알아봐요

 

고혼진 크림가격 알아봐요

배우 김민정이 광고하면서 일명 '김민정 화장품', '김민정 크림'으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졌으며, 입소문만으로 많은 매니아층을 지니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고혼진. 뛰어난 보습력이 좋다는

todays-life.tistory.com

코로나 생활지원비 쉽게정리

 

코로나 생활지원비 쉽게정리

이 글을 보시고 계신 분은 코로나19 확진(양성) 판정 후 내가 생활지원비(생활지원금)을 신청할 자격이 되는지와 그 방법을 찾아 보신 분일 겁니다. 우선 코로나로 고생 많으셨다는 위로를 전하

todays-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