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봉이통닭 좋아하시나요? 둘둘치킨과 비슷한 시장통닭+바삭계열 치킨인데요. 오늘 또봉이통닭 매장에서 또봉이치킨을 먹고 필요한 분이 있을 것 같아서 메뉴판을 모두 찍어왔습니다.
아래 또봉이통닭 메뉴판 전체를 공유하니, 치킨을 향한 여정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참 좋습니다. 바로 메뉴판부터 보시죠.
▲ 첫 장은 또봉이통닭의 주류/음료수 코너입니다. 생맥주 용량별 3종류와 소주, 사이다, 콜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 다음은 치킨류입니다. 또봉이 통닭 기본이 혜자스러운 가격 단돈 9,900원입니다. 다만 이 양은 혼닭하기에 딱 알맞은 양입니다.
친절하게 메뉴 아래에 세부 소개가 잘 씌여져 있습니다. 두 명이 시켜서 드시려면 또봉이통닭 한마리 반을 시키시면 딱 맞습니다. 기본 또봉이만 시키면 살짝 모자를 수 있다는 점 유의하시구요.
기타 고추통닭, 깐풍통닭, 간장마늘통닭, 맵닭 등 메뉴 베리에이션이 꽤 많습니다. 가격은 저렴한 편입니다.
▲ 영화 극한직업에 나왔던 수원왕갈비통닭과 유사한 메뉴인 갈비통닭이 있습니다. 설명에도 영화의 그 통닭임을 명시하고 있네요.
기타 파닭과 윙봉, 안심텐더, 순살치킨, 크리스피, 달콤강정, 매콤강정이 있습니다.
▲ 또봉이 세트메뉴입니다. 기본 또봉이통닭과 함께 베리에이션 메뉴를 추가한 구성입니다. 가격은 1만원 후반~2만원 초반대 가격입니다.
▲ 마찬가지로 베리에이션 1+1 메뉴들입니다. 가격은 2만원대 입니다.
▲ 매장에서 실제로 보고 놀란 점이 생각보다 또봉이통닭에 술안주 메뉴가 꽤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통집튀김, 마늘똥집, 양념똥집 등 똥집 메뉴가 3가지나 있고, 심지어 국물떡볶이, 모둠감자튀김, 왕새우튀김, 불막창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상당히 다양하죠?
▲ 안주는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무뼈닭발, 또봉이 먹태, 피자, 치즈볼, 어묵탕, 짬뽕탕, 닭또리탕까지 있네요. 이렇게 메뉴가 많을지 몰랐습니다. 저는 기본 또봉이통닭에 대한 이미지만 너무 강했거든요.
▲ 맥주와 곁들일만한 사이드메뉴도 저렴하게 별도로 판매중입니다. 감자튀김과 황도, 쥐포, 땅콩, 텐더, 새우튀김 등을 소량씩 사이드로 맛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성인 2명에 아이 1명이 방문했고, 또봉이통닭 한마리반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4,900원.
▲ 비주얼 정말 좋습니다. 한마리반이 좋은 것이 닭다리가 3개나 들었네요. 횡재한 느낌.
▲ 또봉이 통닭의 맛은 딱 둘둘치킨과 유사합니다. 약간 시장통닭 느낌의 계열이면서도 크리스피하고 달착지근한 것이 또봉이 통닭의 매력입니다.
가끔 둘둘치킨이나 또봉이통닭이 생각날 때가 있는데, 그런 날은 이 특유의 맛 때문에 다른 후라이드치킨을 시킬 수가 도저히 없다는 거. 다들 알고 계시죠?
▲ 기본적으로 사이드로 약간의 감자튀김이 함께 나옵니다. 이게 참 맛있네요. 달달한 양념이 살짝 묻은 약간 케이준 스타일입니다.
▲ 아 또봉이통닭. 지점이 많은 것은 아니지만 동네마다 매장 1개씩은 꼭 있어야 할 치킨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글은 어떤가요?
도지코인, 지금 사면 위험한 이유
최근 도지코인이라는 가상화폐가 연일 화제입니다. 올해 초와 비교하면 가격이 약 6,000% 상승해 큰 화제를 낳고 있는데요. 도지코인을 지금 사면 위험한 이유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합니다. 도지
todays-life.tistory.com
유럽 슈퍼리그 출범, 숨은 이유?
유럽을 중심으로 유러피안 슈퍼리그(ESL) 창설이라는 문제가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유럽 슈퍼리그 왜 논란인지, 우리나라 손흥민 선수에게 끼칠 영향은 무엇인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
todays-life.tistory.com
화제의 신전 로제떡볶이 먹고 솔직 후기
요즘 로제떡볶이가 정말 화제입니다. 배떡 로제떡볶이, 엽떡 로제떡볶이 등이 화제가 되었고, 만우절인 오늘 신전떡볶이에서 로제떡볶이가 출시된다는 예고가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다리
todays-life.tistory.com
뮤직카우 거래, 알기쉽게 정리!
개인이 음악에 대한 저작권을 구매할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 뮤직카우. 요즘 여기저기서 광고도 많이 보이고 뉴스 기사에도 '롤린' 떡상으로 저작권 권리가 상승했다는 말이 심심치 않게 들립니
todays-life.tistory.com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