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산책방 주차장 가장 가까운 곳 꿀팁

카테고리 없음

by 오늘의 생활 2023. 5. 23. 14:39

본문

평산책방은 주차가 매우 어렵습니다. 평산책방 공식 주차장인 통도환타지아 주차장에서는 25~30분을 걸여야 하는데요. 아이와 노약자와 함께할 경우 평산책방에서 가장 가까운, 알려지지 않은 주차장소 꿀팁을 여기서만 공개합니다. (글 하단에 문재인 대통령을 만날 확률을 높이는 시간대도 공개하니 끝까지 꼼꼼하게 읽어주세요!)

평산책방 주차장 가장 가까운 곳 꿀팁

평산책방 가장 가까운 무료 주차장 공개 및 대통령 나오시는 시간


평산책방 일반적인 주차장소는 이곳

평산책방은 문재인 대통령의 사저가 있는 평산마을 한가운데 위치하고 있는 작고 아담한 서점입니다. 실제 평산마을에 가보면 차량이 들어갈 수 없고, 입구에서부터 차량을 통제합니다. 또한, 길이 좁아서 무턱대로 차를 가지고 들어갈 경우 정말 주차할 곳이 전혀 없음을 알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평산책방에 방문하면 공식적으로 안내되는 곳은 바로 통토환타지아 주차장입니다.

평산책방 통토환타지아 주차장

위치는 평산책방을 네비게이션에 찍으면 통도환타지아를 경유해서 지나게 되고, 큰 현수막으로 평산책방 주차장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위 사진의 빨간 네모)

다만 여기서는 평산책방까지 걸어서 25~30분 꽤 긴 거리를 걸어가야 합니다. 노약자나 아이와 함께 방문한다면 더운 날씨에는 상당히 힘들 수 있습니다.

직접 평산책방에 방문해서 찾은 아래 무료 주차 장소를 공개하니,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평산책방 주차장소 꿀팁 공개

아이가 어려서 긴 거리를 걷기 어렵기 때문에 찾다가 발견한 곳이 바로 아래 주차장소입니다. 평산책방에서는 걸어서 10분 안팎으로 도착할 수 있는 평산책방과 가장 가까운 주차장소입니다.

아래 네모에 보이는 장소인데요. 공터가 있어서 누구나 무료로 주차할 수 있습니다. 

노지 공터이기 때문에 주소는 정확치 않으며, 아래 '곡미찻집'을 네비에 찍고 가시면 바로 앞에 차들이 여러대 주차되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평산책방에서 가까운 무료 주차장소는 아래에 확대하여 남겨놓으니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양산 곡미찻집 주소:  경남 양산시 하북면 평산마을길 14

 

평산책방 문재인 대통령 나오는 시간

문재인 대통령은 특별한 일정이 없으시다면 보통 평산책방에 오전에 한번, 오후에 한번 나오시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평산책방에는 위와 같인 옷을 입으신 자원봉사 활동가 분들이 계신데요. 이 분들께 문대통령 오늘 나오셨는지 물어보면 '오전에 나오셨다', '아직 안 나오셨다' 등 정보를 알려주십니다.

오전, 오후에 한 번 정도씩 들르시기 때문에, 아직 안나오셨다고 하면 만날 확률이 높은 것이고, 나오셨다고 하면 그 날은 만나기 어렵다고 보시면 됩니다. (평산책방에 문재인 대통령은 랜덤하게 나오시나, 보통 오전 1번, 오후 1번 정도 주기로 나오심)

인파가 항상 몰리기 때문에(참고로 월요일은 평산책방 휴무일 입니다.) 잠시 줄을 서서 입장해야 합니다. 날이 점점 더워지니 양산이나 우산을 지참하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저도 비록 평산책방에서 문재인 전 대통령님을 만나뵙지는 못했지만, 평산책방이 있는 평산마을 자체가 깔끔하고 조용한 시골마을이라 산책이나 나들이 겸 다녀오기 좋은 곳입니다. 

 

 

아래 글도 참고해보세요.

카라반 캠핑 2년 만에 접은 진짜 이유

 

카라반 캠핑 2년 만에 접은 진짜 이유

저는 캠핑을 오래 했는데요. 2005년부터 캠핑을 해 왔으니 약 19년 정도를 캠핑을 했고, 2020년부터는 카라반 캠핑을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올해 카라반을 매각해 버렸는데요. 최근 2년 동안 유지한

todays-life.tistory.com

BMW 320d 브레이크오일 및 에어컨필터 교환비용

 

BMW 320d 브레이크오일 및 에어컨필터 교환비용

보증기한이 지난 중고 BMW는 공임나라를 활용하면 국산차 못지 않게 저렴한 가격으로 유지가 가능한데요. 이번에 공임나라를 통해서 BMW 320d의 브레이크 오일과 에어컨 필터를 교체한 세부적인

todays-life.tistory.com

최수종하반신마비 사건 비화

 

최수종하반신마비 사건 비화

사극 연기의 대가 최수종의 하반신 마비가 될 뻔한 사건이 유명합니다. 언제 어떤 일이 있었는지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최수종하반신마비 사건 비화 최수종하반신마비, 정말? 최수종하반신

todays-life.tistory.com

고혼진 화장품 가격 최신정보

 

고혼진 화장품 가격 최신정보

일명 김민정 화장품으로 유명한 고혼진 화장품은 온라인으로 판매하지 않는 정책으로 유명합니다. 오직 입소문과 전화 상담을 통한 판매로만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정보를 알 수 있는데요. 고

todays-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