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자헛 슈퍼슈프림 서프라이즈콤보 리치골드 후기

카페 + 맛집 리뷰

by 오늘의 생활 2020. 8. 27. 16:56

본문

피자헛 슈퍼슈프림 서프라이즈콤보 리치골드 후기


가끔 현란하게 매년 바뀌는 패셔너블한 요즘 피자들 대신 항상 나오는 클래식한 피자를 먹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슈퍼슈프림이 그런 피자 중 하나인데요. 언제 먹어도 기본치는 하는 그런 기본기 좋은 탄탄한 피자이지요.

리치골드를 넣어서 라지로 시키면 슈퍼슈프림 피자 가격은 33,900원인데, 배달을 하면 30%가 할인됩니다.

포장지에는 패셔너블한 유행피자가 장식하고 있네요. 예전에는 이런 피자가 좋아보였으나, 마케팅적으로 매번 너무 바뀌는 피자들이라, 이제는 좀 억지로 만들어내는 느낌이 듭니다.

그럴듯한 비주얼은 이런 패션피자의 생명이지요. 이 안에는 그냥 슈퍼슈프림 피자가 들어있습니다.

피자헛 수퍼슈프림 피자 모습입니다. 재료는 뭐 이렇다할 것은 없습니다.

피자헛 피자는 사실 이 리치골드가 생명입니다. 웬만한 피자보다도 이 테두리의 고구마 리치골드와 저 하얀 치즈가 더 맛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리치골드, 정말 희대의 발명품이 아닐 수 없습니다.

토핑 재료들은 그냥 평범합니다. 딱히 재료가 고급이라거나 그런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언제나 행복감을 느끼게 해주는 리치골드 도우입니다.

리치치즈 파스타입니다. 은근히 피자먹을 때 아주 좋은 조합입니다. 이런 오븐식 스파게티는 스파게티 전문점에서는 의외로 먹기가 힘든 메뉴이기도 합니다.

서프라이즈 콤보 가격입니다. 콘샐러드와 코울슬로가 함께 포함됩니다.

피자헛 슈퍼슈프림 피자 1조각당 칼로리는 283Kcal 입니다. 웬만한 밥 한끼 정도의 칼로리입니다. 단백질도 13.8g이나 들어있고, 특히 나트륨이 대단합니다. 나트륨이 563mg이나 됩니다.

피자헛 콘샐러드와 코울슬로의 색상이 아주 예쁩니다.

코울슬로 모습이구요,

콘샐러드 모습입니다.

이상 언제 먹어도 기본치는 하는 기본기 피자(?), 피자헛 슈퍼슈프림 피자의 리치골드 토핑이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