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림 훈제 닭가슴살 60팩 먹고 쓴 후기

리뷰 + 꿀팁

by 오늘의 생활 2020. 3. 9. 13:19

본문

하림 훈제 닭가슴살 60팩 먹고 쓴 후기



주로 랭킹닭컴을 통해서 먹던 닭가슴살이


[러브잇] 슬라이스 훈제 닭가슴살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

입니다.


하나만 너무 한 종류만 먹다보니 물려서 이번에 바꿔보았습니다.

옆에서 헬스하던 동료 것을 한 점 먹어보았는데 꽤 맛이 있었거든요. 


약 2달 동안 60팩 이상 먹었네요.





일단 상당히 두툼합니다. 보통 찢어서 나오는 닭가슴살과 달리 원판? 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처음에는 한 120~150그램 아닌가 싶었는데

포장을 보니 타 제품과 비슷한 100g 이네요.





저는 헬스를 하며 건강식으로 먹기 때문에 성분 정보를 유심히 보는 편입니다.







맛은 일단 합격이구요, 

(맛 없는 훈제는 별로 없죠. 닭가슴살 선택 시 훈제로 고르면 일반적으로 먹기 무난합니다.)

단백질도 23g 으로 운동하면서 먹는 한끼 단백질로 충분합니다.

 







질감입니다. 겉은 전자레인지로 데우면 약간 질긴 감이 있으나, (섬유 찢지는 결 느낌)

안은 촉촉한 편입니다.









안쪽은 특히 소금이 적당히 베어있어 짭짤합니다.








위에서 말한 섬유질 느낌. 약간 질긴 감이 있습니다.

저는 해동없이 바로 3분정도 데우기 때문에 그런 것도 같은데 

자연해동 시키고 설명대로 데우면 조금 더 나을 것 같습니다.








먹기 좋고, 단백질 충분한데 하나의 단점은

너무 나트륨이 많다는 점.

(저는 몰랐는데, 옆에서 먹어본 와이프가 엄청 짜다고. 실제로 함량을 보면 나트륨이 꽤 많기는 합니다.)

그래도 일반식보다는 나을 거라는 생각으로 저는 닭가슴살은 염분이 조금 높아도 먹는 편입니다.








그냥 데우면 저렇게 가끔 폭발? 합니다.





총평


# 장점 : 믿고 먹는 닭본좌 하림의 브랜드

충분한 단백질 공급

물리지 않고 먹기에 맛있는 편


# 단점 : 약간 높은 나트륨 함량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