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투썸플레이스 은근히 엄청 맛있는 이 케이크 추천

카테고리 없음

by 오늘의 생활 2021. 5. 31. 10:18

본문

투썸플레이스 은근히 엄청 맛있는 이 케이크 추천


디저트는 투썸플레이스라는 개인적인 선호가 있는데요. 사실 스타벅스가 분위기는 좋지만 케이크 맛은 안습인 것은 유명하고, 투썸 디저트류가 맛있는 것도 공공연한 사실입니다.

기념일마다 투썸에서 케이크를 주로 사는데, 항상 순위를 다투는 것은 아래의 세 케이크였는데요.

  •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34,000원)
  •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35,000원)
  •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 (사전주문)

이번에 딸이 우연히 레드벨벳을 자꾸 사자고 하는 바람에 우연히 사본 케이크. 예상외의 맛에 놀라 포스팅을 해봅니다.

 

투썸플레이스 레드벨벳 케이크 리뷰

▲ 투썸플레이스 레드벨벳 케이크 모습입니다. 우선 칼로리와 가격 등 기본정보만 짧게 살펴봅니다.

<투썸플레이스 레드벨벳 케이크 기본 정보>

가격 : 34,000원

■ 총 중량 : 828g

■ 홀케이크 칼로리 : 2,050Kcal (칼로리 폭탄!)

■ 당류 : 175g

■ 단백질 : 23g

▲ 측면에서 본 모습입니다. 보라색의 벨벳 빵이 4겹, 그리고 크림치즈가 4겹 쌓여 있습니다.

▲ 위쪽에는 블루베리와 라즈베리가 얹혀 있습니다.

▲ 딱 앙증맞게 얹혀 있는 베리류의 모습.

▲ 실제로 이 베리류는 먹어보면 블루베리는 맨입으로 먹을만 한데, 라즈베리는 그냥 먹으면 엄청 셔서 먹기가 어렵습니다.

 

 

그런데 꿀팁! 케이크와 함께 라즈베리를 얹어서 먹으면 단맛 사이로 새콤한 라즈베리가 역할을 하면서 엄청 맛있어집니다. 이번에 발견한 꿀팁입니다.

▲ 제 나이만큼 촛불을 붙이구요...많다...많어...(추정 금지)

▲ 호호 불고 케이크를 본격적으로 먹어봅니다.

▲ 식칼이 아니라 동봉된 플라스틱 빵칼로 잘랐더니 비주얼 폭망. 예쁘게 보이시려면 큰 식칼로 써시면 아름답게 잘리니 참고하세요.

▲ 딸이 블루베리만 다 집어먹고, 이 라즈베리는 하나 먹고 바로 뱉더군요. 제가 먹어보니 사실 너무 신맛입니다. 위 꿀팁대로 케이크에 싸서 먹으면 맛이 배가되어 괜찮다는 사실.

▲ 먹어보고 놀란 점은, 왜 그동안 이 케이크를 안 먹어봤을까? 하는 후회! 이 케이크 정말 맛있습니다. 하얀 부분은 생각보다 엄청 꾸덕한 질감의 크림치즈인데요. 생크림과는 결이 다른 정말 진한 크림입니다.

그런데 정말 진하고 단백하고 맛있습니다. 레드벨벳과 반반 섞어서 먹으면 정말 꿀맛.

사실 이 정도 맛이면 정말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중 탑 3대장 안에 든다고 개인적으로 봅니다. 저는 그동안 막연히 약간 포슬한 빵에 부드러운 질감을 생각하고 안 사먹었거든요.

▲ 그런데 실제로 먹어보면 정말 꾸덕한 크림치즈에 레드벨벳이 조화로운 존맛탱 케이크일 줄이야...이제야 먹어보다니...

▲ 투썸플레이스에서 맨날 뻔한 케이크만 사서 드셨다면 새로운 시도로 한번 꼭 사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강추 케이크.

<투썸플레이스 레드벨벳 홀케이크 솔직후기>

■ 그동안 왜 안먹어 봤을까 후회되는 정말 맛있는 치즈케이크.

치즈는 생각보다 엄청 질감이 꾸덕한데, 크리미한 것이 빵과 어울려 환상의 하모니를 보여줍니다.

■ 가격은 투썸케이크가 그렇듯 살짝 비싼 감은 있지만, 먹어보면 또 고개가 끄덕여지는 수준.

■ 칼로리는 상당히 폭탄급이므로, 조금씩 먹어야 합니다. (총 2,000칼로리 넘는 대폭발)

■ 결론 : 흔한 투썸케이크에 지쳤다면 꼭 시도해 보시길 추천!

 


다른 사람들이 흥미롭게 읽은 글

잔여백신 예약 쉽게하기

 

잔여백신 예약 쉽게하기

5월 27일 목요일 13시부터 잔여백신을 국민 누구나 예약해서 접종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방법은 카카오톡과 네이버 앱을 통해서 가능한데요. 카카오톡은 국민 누구나 설치하고 있는 어플이라

todays-life.tistory.com

전자레인지로 사과칩 만들면 생기는 일

 

전자레인지로 사과칩 만들면 생기는 일

오래 쓰던 전자레인지를 버리고 전자레인지를 새로 샀는데요. 전자레인지 설명서에 홈페이드 사과칩을 전자레인지 4분이면 만들 수 있다는 설명이 있는 겁니다. 너무 간단해 보여서 실제로 만

todays-life.tistory.com

스타벅스 초콜릿푸딩 솔직 후기

 

스타벅스 초콜릿푸딩 솔직 후기

스타벅스에는 초콜릿푸딩과 밀크 푸딩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항상 언제 한번 먹어봐야지 생각만 하다가 요즘 위가 안 좋아 커피를 못마시는 관계로 초콜릿푸딩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스타벅스

todays-life.tistory.com

칠성사이다 제로 vs 스프라이트 제로 솔직후기

 

칠성사이다 제로 vs 스프라이트 제로 솔직후기

최근 건강 및 다이어트 열풍 때문인지 제로 탄산음료 열풍이 거센데요. 칠성사이다에서 제로 칼로리를 출시하고 스프라이트도 제로를 출시했습니다. 칠성사이다 제로 vs 스프라이트 제로, 내돈

todays-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