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무료체험 방법

리뷰 + 꿀팁

by 오늘의 생활 2020. 7. 28. 15:32

본문

넷플릭스 무료체험 방법


넷플릭스가 대세입니다. 요즘은 TV를 보기보다 시간이 날 때마다 넷플릭스로 틈틈이 시청하는 것이 문화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딱히 방송시간을 기다릴 필요도 없고, 수많은 영상들을 언제나 실시간으로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넷플릭스는 30일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무료체험 방법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넷플릭스 무료체험 방법


넷플릭스 무료체험 방법 - 준비물

- 이메일 1개 (넷플릭스 아이디로 사용)

- 신용카드 (VISA, MASTER 등 해외결제 되는 것으로/무료 체험시 등록 필요)

- 핸드폰 번호 (주요 공지 안내 등을 위해 인증)

넷플릭스 무료체험 방법 - 사이트 가입 및 등록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총 5분정도 소요되는 것 같습니다.

일단 넷플릭스 한글 버전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넷플릭스 한글 사이트 바로가기 (https://www.netflix.com/kr/)

▲ 위와 같이 메인화면에서 바로 30일 무료 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빨간색 <30일 무료 이용>을 클릭합니다.

▲ 이메일이 바로 입력되고, 넷플릭스 계정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2번 입력 필요 없이 한 번으로 바로 진행됩니다.

▲ <멤버십 요금제 보기>를 클릭합니다.

▲ 프리미엄, 스탠다드, 베이식 3가지 요금제가 있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프리미엄 : 월 14,500원 (4K 화질, 동시접속 4명, 무광고, 디바이스 무제한)

 스탠다드 : 월 12,000원 (HD 화질, 동시접속 2명)

 베이식 : 월 9,500원 (SD 화질, 동시접속 1명)

▲ 지금 결제되는 것은 아니고, 30일 넷플릭스 무료체험 후 해지하지 않고 계속 이용시 요금제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저는 가장 낮은 요금제로 베이식, 9,500원을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이런, 바로 스탠다드 체험으로 올려주네요. 아마도 기본 30일 넷플릭스 무료체험 세팅이 스탠다드 요금제 기준으로 제공되는 것 같습니다.

이제 신용카드를 등록해야 합니다. 멤버십 해지를 하면 청구되지 않지만, 연장해서 계속 볼 경우에 대비해 미리 입력하는 작업입니다. 30일 넷플릭스 무료 이용은 가입자 유치를 위한 미끼상품이기 때문입니다.

카드 정보 입력란이 나오는데요,

본인의 카드정보와 유효기간, 소유자 영문명 등을 입력하고 동의하여 넘어갑니다.

내가 30일 넷플릭스 무료체험 후 해지를 하지 않으면 자동 연장되는 방식입니다. 30일 전에만 해지하면 요금은 전혀 청구되지 않지만, 깜빡하면 연장되니 달력에 미리 기록을 해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핸드폰으로 주요 공지와 알림이 오기 때문에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다음>을 눌러 넘어갑니다.

넷플릭스를 시청할 장비(디바이스)를 설정하는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저는 스마트폰, 노트북과 집에 있는 스마트 티비로 테더링해서 볼 예정이라 위 3가지를 선택해 주었습니다.

여러명의 사용자를 등록해서 맞춤 콘텐츠 추천을 받을 수 있는 부분입니다. 저는 기본 세팅된 제 이름 외에 추가로 입력은 하지 않고 넘어갔습니다.

언어는 한국어 하나면 족해서, 한국어만 선택했구요

여기는 콘텐츠 추천을 위해 선호 콘텐츠를 입력하는 부분입니다. 3개를 선택해도 되고, 그 이상 선택해도 됩니다. 여기서 선택한 유사한 콘텐츠를 넷플릭스가 나중에 추천해 줍니다. 저는 8개 정도 선택했습니다.

빅데이터로 개인의 취향을 분석하는 작업이 5초정도 이루어지구요,

끝났습니다. 내가 찜한 콘텐츠, 인기 콘텐츠, 지금 뜨는 콘텐츠 등 넷플릭스가 추천해준 영상들이 화면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마이클 조던의 다큐멘터리 더 라스트 댄스, 이걸 보고 싶어서 저는 넷플릭스 무료체험을 신청했습니다. 


넷플릭스 무료체험을 해지할지 연장할지는 아직 1달의 시간이 더 있으니, 그 기간동안 자유롭게 콘텐츠를 즐기시면 됩니다.

이상 넷플릭스 무료체험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