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종시 타이어 교체 저렴한 곳 추천

카테고리 없음

by 오늘의 생활 2022. 8. 17. 16:59

본문

중고로 구매하여 운용하던 BMW 320D 타이어가 갑작스럽게 펑크가 났습니다. 제가 몇 번 방문하여 타이어 교체를 했던 티스테이션 세종대왕점(3생활권에 위치)에 방문했는데요. 단골로 방문하는 추천 이유도 함께 소개합니다.

세종시 타이어 교체 저렴한 곳 추천

갑자기 찢어진 타이어를 교체하러 간 곳


320D 타이어가 갑자기 찢어지다

갑자기 타이어가 찢어졌습니다. 어제 밤까지만 해도 멀정했던 타이어인데요. 사실 어제 밤에 타이어 공기압 경고가 뜨긴 했는데 대수롭지 않게 생각을 했거든요. BMW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경고가 뜨면 반드시 확인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저는 막연히 경미하게 실빵꾸가 나서 지렁이로 때우면 되겠네 라고 생각했는데 타이어 측면이 길게 찢어진 모습을 보고는 교체를 예감했습니다.

저의 다른 차량 타이어를 교체했던 기억이 있는 티스테이션 세종대왕점에 전화를 걸어 현재 달고 있는 한국타이어 키너지 EX 모델 가격을 문의하나 개당 108,000원으로 적당한 수준이라 방문하여 교체하기로 하고 삼성화제 긴급출동 렉카를 불러 이동했습니다.

참고로 타이어 규격은 타이어 옆 면에 있는 225 50R17을 알려주고 문의하시면 됩니다.

TIP. 긴급출동 견인거리 확대 추천

삼성화재 긴급출동으로 렉카 기사분이 오셔서 견인을 해 갑니다. 참고로 견인 기본 거리는 10km인데, 저는 특약으로 50km까지 신청해 두었습니다. 의외로 시골 등에서 10km로 카센터로 가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렉카 기사들이 돈을 꽤 무리하게 요구하는 경우가 많아서 몇천원 투자로 50km로 늘려 놓는 것을 추천합니다.

타이어프로 세종대왕점에서 타이어 4짝 교체

차를 끌고 타이어프로 세종대왕점에 도착. 3생활권 이도커피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중고로 산 320D를 타이어 교체없이 계속 탔던 터라서 4짝 다 교체하기로 했습니다. 어정쩡하게 앞/뒤만 골라서 갈면 곤란한 경우가 꽤 있었거든요.

방문자가 꽤 많은 편이라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물론 저는 급하게 난 빵구라 그냥 가서 조금 대기했습니다.

바퀴 4개를 탈거하고 교체를 진행했습니다.

이곳 타이어프로 세종점을 추천하는 이유는 이곳이 휠 얼라이먼트를 타이어 가격에 붙여서 비싸게 받는 타 업체와 달리 투명하게 둘을 분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휠 얼라이를 포함해서 타이어가격을 비싸게 받는 업체에 비해 타이어 가격만 딱 받고, 얼라이는 별도로 소비자가 선택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보통은 무조건 해야 한다고 하면서 진행하는 경우가 많지요.)

BMW 320D 타이어는 기존 것과 동일한 키너지 ex 4본 교환으로 432,000원이 들었습니다. (유튜브 탁신TV에서 강추하는 경제적인 타이어지요)

별도로 얼라이먼트만 진행하는 비용은 위와 같으니 참고하세요.

참고로 이 글은 어떠한 홍보나 사례를 받지 않은 제 개인적인 경험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일명 내돈내산.


참고가 되셨길 바라며. 추가로 저렴하게 수입차 관리하는 팁도 살펴보세요.


BMW 엔진오일 교환, 센터 25만원 vs 공임나라 8만원

 

BMW 엔진오일 교환, 센터 25만원 vs 공임나라 8만원

저는 중고 BMW 3시리즈를 구입하여 운영하고 있는데요. 보증기한도 지나 굳이 BMW 공식 센터를 갈 이유도 없고, 파트존과 공임나라를 이용하면 굉장히 싸게 엔진오일을 교환할 수 있어 이 조합을

todays-life.tistory.com

BMW 중고차 인수 후 센터 점검비용

 

BMW 중고차 인수 후 센터 점검비용

중고로 BMW 중고차량을 구매하신 분이라면 센터나 자동차성능점검장에 가서 점검을 받기 마련인데요. BMW코리아 정식 센터에 중고로 구매한 차량을 가져가 전체 점검받는 정확한 비용을 알려드

todays-life.tistory.com

BMW 5시리즈 센터 정비 비용 총정리

 

BMW 5시리즈 센터 정비 비용 총정리

아래는 일명 강남소나타라고 불리는 BMW F10 5시리즈 520D의 센터 정비비용을 정리해 둔 자료입니다. 일부 차이가 있을 수 있으나 대략적으로 정비주기와 BMW 공식센터 정비비용으로 참고하시면 도

todays-life.tistory.com

 

반응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