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슬림나인 네모팬티 리뷰 (by 남자)

리뷰 + 꿀팁

by 오늘의 생활 2020. 6. 19. 13:49

본문

저는 남자입니다.

네모팬티는 여성용입니다.

그런데 어쩌다보니 이런 리뷰를 적게 되었네요. 사정은 이렇습니다.

제 블로그에 구글 광고인 애드센스를 달아놓고 있는데요, 매번 자주 뜨는 광고중에 <슬림나인 네모팬티>라는 광고가 자주 눈에 들어왔습니다. 아래와 같은 광고였습니다.

자주 뜨는 네모팬티 광고 1
오늘 클릭한 네모팬티 광고 2

본인 블로그의 광고를 눌러보는 것은 구글 광고 정책 위반사항이기 때문에 1달 이상을 눌러보지 않았는데, 오늘 다른 블로그에 또..또... <네모팬티>광고가 뜨는 것입니다. 아마 족히 이 광고를 본 것이 백번도 넘을 것 같습니다.

과연 어떤 팬티인지 궁금하기도 해서 드디어... 한번 클릭을 해봤습니다. 그리고 이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슬림나인 네모팬티 - 존재의 의의

슬림나인 네모팬티

편안함.

이 바로 네모팬티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이 점에 대해서는 저도 공감하는 바가 큽니다.

왜냐하면 저도 사각팬티만을 입는 남자이기 때문입니다. 어떤 연유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어렸을 때는 아마 어머니께서 남들 입히는 대로 삼각 팬티를 입혔던 것 같은데, 성장과정을 거치면서 어느 순간부터 저는 사각팬티만을 입게 되었습니다.

사각 드로어즈 말고 진짜 사각 트렁크팬티 말입니다.

이유는

편안함.

때문입니다. 네 사각 트렁크를 입다보면 그 편안함에 취해서 더이상 이제 삼각팬티를 입을 수가 없는 순간이 옵니다. 왜냐하면 삼각팬티는 조이고 답답하고 불편하거든요. 그런 연유로 저는 이 광고를 처음 봤을 때부터 '이 여자팬티는 좋은 팬티다'라는 걸 직감적으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비록 클릭까지는 한달이 걸렸지만 말입니다.

오늘 용기를 내어 클릭한 결과 슬림나인 네모팬티는 아래와 같은 장점을 지니고 있었습니다.

역시 좋은 팬티가 맞군요. 남자 드로어즈는 남자의 것이고, 여성에게도 마땅히 여자의 사각팬티가 있는 것이 맞지요. 왜냐하면 삼각은 불편하거든요.

요약하면, 편안하다-

가 되겠습니다. 미사여구가 많지만 사각 트렁크 매니아로서 사각 팬티의 장점은 하나로 귀결됩니다.

편안하다.

Y존은 압박하면 안되겠구요,

림프절도 압박하면 이런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슬림나인 네모팬티 - 간접 리뷰

제가 남자라서 직접 구입하고 착용해보지는 못하지만, 홈페이지에 이미 수많은 후기가 있네요.

자그만치 2만여개가 넘는 후기가 올라와 있습니다.

슬림나인 네모팬티의 총 평점은 9.5점입니다. 굉장히 우수하네요.

대략적인 후기들은 아래와 같이 편안하다는 칭찬 일색입니다.

제가 굳이 입어보지 않더라고 미루어 짐작컨대 이 네모팬티는 편한 팬티입니다.

제가 제 인생 전반에 결쳐 지속적으로 사각팬티를 추구하듯이 말입니다.

이 리뷰를 보는 여성 분이라면, 네모팬티를 입어보시기를 감히 권유드릴 수 있겠습니다.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맛보는 순간, 다시는 삼각으로 돌아가지 못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슬림나인 네모팬티

슬림나인 네모팬티 - 단 하나의 아쉬운 점

슬림나인 네모팬티의 장당 가격은 19,900원입니다.

가격이 좀 아쉽습니다. 좀 비싸지 않은가요? 기본 면팬티의 가격 치고는 좀 쎄보입니다. 제 사각 트렁크팬티를 브랜드 제품으로 샀을 때 1만원 전후가 나오니, 네모팬티도 1만원 전후로 가격이 형성되면 딱 적당할 것 같은데 말입니다. 깔끔하게 9,900원으로 잡으면 가격 부담도 없고 좋을 것 같습니다.

아마 광고를 엄청나게 때리고 있기 때문에, 광고비가 일부 제조단가에 포함된 것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이상으로 남자가 리뷰한 여자 네모팬티, 입어보지 않고도 미루어 짐작하여 썼지만 사실 실제 입어봐도 더 잘 쓸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이정도 수준으로 썼을, 그런 리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슬림나인 네모팬티. 네모팬티는 한 번 입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