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크리스마스가 3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원래 다이소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구경하러 갔는데, 요즘 집콕이 일상인 생활이라 그런지 대부분 품절. 오랜만에 떠오른 모던하우스에 방 문해 보았습니다. 모던하우스의 크리스마스 트리와 소품을 아래에서 확인해 볼까요?
우선 대목 답게 매장에 들어서자 마자 거대한 크리스마스 트리가 방문자를 환영합니다. 코로나19로 대면을 가급적 피하고자 매장 문닫기 40분 전에 방문했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코로나19 영향인지 엄청나게 한가했습니다.
▲ 매장에서 분위기를 내고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 구조물. 확실히 코로나19로 예전만한 활기는 없지만 그래도 크리스마스 기분은 충분히 납니다.
자 그럼, 지금 모던하우스에서 장만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한번 살펴볼까요? 제가 구경한 물품들의 상품과 가격을 아래에서 함께 보여드리겠습니다.
▲ 모던하우스 출입구 바로 앞에 있는 크리스마스 트리입니다. 품명은 WOW완성트리60 B 프리티. 아예 리본과 볼이 함께 구성된 제품으로 저렴하게 크리스마스 기분을 낼 수 있습니다.
▲ 가격은 할인하여 단돈 9,900원!
▲ 그동안 보기 어려웠던 이색적인 트리인데요. 노르딕 파인트리라고 합니다. 노르웨이의 소나무 품종인거 같은데 약간 특별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원한다면 좋을 것 같네요.
77cm 사이즈와 120cm 사이즈 2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가격은 77cm가 17,950원, 120cm가 39,950원. 모두 50% 세일 중입니다.
▲ 모던하우스 노르딕 파인트리의 사이즈입니다. 앞의 낮은 것이 77cm짜리, 뒤의 높은 것이 120cm 짜리입니다.
▲ 나무에 두를 반짝이는 조명도 필수겠죠? LED 녹선 웜 화이트 100장식 전구, 길이는 8m이구요.
▲ 종류가 3가지입니다. 여러색깔 전구, 화이트(주광색)전구, 전구색 따뜻한 전구 이렇게요.
▲ 이건 따뜻한 전구색 불빛입니다.
▲ 가격은 15,900원입니다.
▲ 요즘은 굳이 나무가 아니라 벽에 거는 트리들도 인기인데요.
밑에 커피포대 같은 소재로 나무를 감싼 것도 참 센스있고, 진짜 나무 같네요. 제품명은 포토존 솔방울 벽트리.
▲ 이 제품의 가격은 14,950원입니다. 전구는 별도지만 솔방울과 기본 장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취방에 걸기도 참 좋은 것 같은 느낌.
▲ 연인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을 만한 루돌프 머리띠도 있습니다.
▲ 가격은 아주 저렴하지는 않은데요. 사슴뿔 헤어밴드(브라운)의 개당 5,900원입니다.
▲ 굳이 트리가 아니더라도 집의 식탁이나 사무실 책상 위에 하나 올려두어도 멋지게 분위기가 날 것 같은 크리스마스 트리 원목 미니 소품입니다.
▲ 제품명은 우든 미니 트리데코 17. 가격은 5,900원입니다. 아주 따뜻한 소재와 느낌의 트리입니다.
▲ 나무에 올릴 장식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특히 크리스마스는 실버보다는 웬지 골드가 더 따뜻하고 아름답기도 하지요?
▲ 제품명은 <스노우플레이크 장식 12세트 골드>, 약 10cm 크기로 12개 1세트 가격은 7,900원입니다.
▲ 크리스마스 트리를 굳이 바닥에 세울 필요는 없겠죠? 공간의 제약이 있거나 남다른 센스로 연출하고 싶다면 벽에 패브릭으로 걸 수 있는 상품도 있습니다. 사이즈는 꽤 큰 편입니다.
▲ 겨울숲나무 패브릭포스터세트 가격은 19,900원이네요.
▲ 이번에는 스노우볼! 한번 뒤집어서 눈보라가 날리면 작은 원 안의 환상의 세계가 펼쳐지지요.
귀여운 펭귄가족이 들어있습니다.
▲ 제품명 스노우 펭귄 워터볼 R100, 가격은 25,900원입니다. 초큼 비싼 가격? 같네요.
▲ 책상위에 놓을 만한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트리 커플 나무.
▲ 미니스노우트리 15 2p 가격은 5,900원입니다. 커피 한잔 아낀 가격으로 커피 대신 연인에게 선물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크리스마스 트리에 눈이 내린 것 같이 표현이 너무 잘 된 소품 트리. 거의 살뻔했습니다.
▲ 미니 스노위 팟 트리구요. 가격은 7,900원입니다. 가족 수대로 3개 사려고 했는데, 웬만한 대형 트리 가격이 나와서 살며시 내려놓았습니다.
▲ 아예 작은 크리스마스 트리 3개를 붙여서 파는 제품입니다. 루돌프 코도 그렇고 역시 크리스마스 메이저 컬러 빨간색이 포인트입니다.
▲ 미니 트리 팟 3p세트로 가격은 12,900원. 이 제품도 생각보다 살짝 비싸게 느껴졌습니다.
▲ 와.. 이거도 정말 예뻣던 트리. 실제 나무랑 비교해서 속을 정도로 디테일이 좋은 크리스마스 미니 트리였습니다.
▲ 제품명은 미니트리 종이팟. 가격은 단돈 4,900원. 가성비가 좋네요!
▲ 나무 대신 이런 우드 소재의 장식도 책상에 올려두기 좋은 것 같습니다.
▲ 이 제품의 이름은 우든 트리산타 장식. 가격은 5,900원 입니다.
▲ 약간 특이한 트리 장식입니다. 창문 앞에 두면 나무 구멍의 풍경 자체가 나무가 되어버리는 기발한 구조의 크리스마스 트리. 깔끔하고 예뻤습니다.
▲ 제품명은 트리 프레임 LED 장식 NEWISH. 가격은 15,900원입니다.
어떠신가요? 모던하우스 방문 전에 다이소에도 들렀었는데, 다이소가 저렴하고 착한 맛이 있다면, 모던하우스는 약간 더 가격은 있지만 퀄리티 있고 다양한 소품을 만나볼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결국 작고 아담한 나무 세트를 하나 구입해서 집안에 장식했습니다. 기분도 나고 참 좋네요.
모던하우스 크리스마스 트리와 용품 구경 후기, 아래에 요약해 볼까요?
■ 위에도 언급했듯이 확실히 다이소보다 품목이 엄청 다양하고, 기본적인 퀄리티가 높습니다. (물론 가격도 조금 더 높지요)
■ 지금 크리스마스 트리 등 항목은 50% 세일 중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부 품목은 적용 안 되는 것들도 꽤 있습니다.)
■ 세우는 초록색 트리가 생각보다 많이 보이지 않아서 매장 직원분께 여쭤보았더니, 모두 품절이라고 하네요. 언택트로 집에만 계시는 시간들이 많아서 다들 크리스마스 트리 하나씩은 장식하나 봅니다.
■ 실제 오프라인 매장에서 품절되어 볼 수 없는 트리들도 상당히 많으니 미리 유선으로 재고를 알아보시고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작고 아기자기한 크리스마스 소품들은 모던하우스 따라갈 다른 매장이 없는 것 같습니다.
힙겹고 답답한 시기지만 모두 즐거운 메리크리스마스 되시기 바랍니다.
맥도날드 맥모닝 시간 메뉴 총정리 (0) | 2021.03.10 |
---|---|
유튜브 홈트 추천 BEST 3 (다이어트) (1) | 2021.01.21 |
spti 테스트(스낵팟 테스트) (0) | 2020.11.24 |
메리츠자산운용 연금저축펀드 선택방법 (0) | 2020.11.18 |
자강두천 뜻, 의외네? (0) | 2020.11.17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