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예스 콜드브루 x 이디야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리뷰 + 꿀팁

by 오늘의 생활 2020. 10. 12. 15:35

본문

오예스 콜드브루 x 이디야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 오예스 콜드브루 먹고 솔직 후기


오예스 콜드브루가 핵존맛이라는 소문이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가운데, 마트에서 좀처럼 찾을 길이 없던 오예스 콜드브루. 오늘 드디어 동네 마트에서 오예스 콜드브루를 만났습니다. 운명일까요? 딱 1상자 남은 그것을 집고야 말았습니다.

이번 오예스 콜드브루는 이디야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습니다. 이디야의 콜드브루 커피를 넣은 것 같습니다. 고양이도 좋아하는 오예~스!

일단 파란색 색감이 너무 예쁘네요.

이디야의 색감을 가져온 것 같은데, 오예스에 써있는 밝은 톤의 파란색이 뭔가 식욕을 매우 자극합니다.

대형 프랜차이즈 이디야와의 협업 콜라보레이션. 왠지 기대가 됩니다.

코코아원료가 약 5% 들었고, 커피 추출액은 0.09% 들었습니다. 사실 맛은 커피로 내는게 아니라 합성으로 내는 거 모두 이제는 아시잖아요? ㅎㅎ

의외로 오예스 콜드브루의 당류는 예상보다 높지 않네요. 1봉지당 당은 딱 9g 들었습니다. 생각보다 낮은 수치입니다.

콜드브루 오예스 1봉지의 칼로리는 135kcal입니다. 콜드브루 오예스의 주요 성분으로 나트륨 85mg, 탄수화물 16g, 당류 9g, 지방7g, 단백질 2g이 들었습니다.

이디야 커피쿠폰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박스 안에 쿠폰이 들어있는 것 같은데, 제 박스에는 없었습니다. 꽝입니다.

아무리봐도 디자인 너무 예뻐...

한박스에 총 12봉 들었구요, 아래에서 보듯이 디자인 정말 잘 나왔습니다.

딱 하나만 먹어보려고 뜯어봅니다.

겉모양은 일반 오예스와 큰 차이는 없구요. 향이 확 나는데, 아주 좋은 인공(?) 커피향이 물씬 납니다. 달다구리한 냄새와 함께요.

한입 물어보니...오! 이건 핵존맛. 요즘 명성이 괜한 것이 아니네요. 초코파이와 다른 오예스만의 그 촉촉함이 그대로 잇는 가운데 아주 맛있는 커피향이 납니다.

또 엄청나게 달고 맛있습니다. 기존 오예스와는 다른 결로 아주.. 정말 아주 맛있습니다.

최근 먹어본 이런 파이류에서는 완전 으뜸이네요. 심야라 하나만 먹으려고 깠는데, 순식간에 3개를 먹어치웠습니다. 300칼로리 이상을 순식간에...

이번 이디야와의 콜라보 콜드브루 오예스. 정말 맛있네요. 따봉 올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